스짱 북클럽 미션 | 제목을 맞춰보세요

in #zzan5 years ago

이번 미션은 책 제목을 맞추는 미션입니다.
ㅎㅎㅎㅎㅎ
제사 초성만 알려드릴게요.
이 책의 제목을 댓글로 맞춰주세요.

모든 댓글에 풀봇 들어갑니다.
ㅎㅎㅎㅎㅎ

컨닝 유효하니까 마구마구 댓글 달아주세요.

자,,,
문제 나갑니다.

ㄱㅁㄷㅅㅇㄴㄴㄱㄷㅁㅇㅇㄲ

너~~~무 쉽죠?
선착순 아니니까 댓글 마구마구 달아주세요.
기한은 오늘까지만!!!

고고!!!

Sort:  

그 많던 싱아는 누가 다 먹었을까~

그 많던 싱아는 누가 다 먹었을까

컨닝했습니다~ ^^
그 많던 싱아는 누가 다 먹었을까

고맙다상아는누군데물엇을까

.. 알면서 틀리기

원래 라디오에서도 오답도 상품줍니다. ㅎ

ㅋㅋㅋㅋㅋ

그 많던 싱아는 누가 다 먹었을까

그 많던 싱아는 누가 다 먹었을까~^^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 많던 싱아는 누가 다 먹었을까~

흐흐흐 사랑합니다 형님

그 많던 싱아는 누가 다 먹었을까!!!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 많던 싱아는 누가 다 먹었을까

컨닝했어요; 최초 맞추신분 대단하십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 많던 싱아는 누가 다 먹었을까.
고마 다 살았나 느그들마 우야꼬. 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