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9-08-31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게임일기

in #zzan5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게임일기
2019-08-31 토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첫날에 지각하지 않음!

어제 뻗어서... 일찍 잤는데... 피곤 했는지... 밤새도록 푹 잔 것 같다 ㅎㅎ 눈떠보니... 8시 10분... 40분에 교육이 있기 때문에 부랴부랴 준비해서 후다닥... 40분에 딱 세잎 했다 ㅎㅎㅎㅎㅎㅎ 첫날부터 지각하지는 않았다.. 근데 알고 보니... 입실은 40분까지 하지만.. 9시부터 시작하는 바람에... 그다지.. 서두르지 않았어도 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 ㅎㅎ

2. 오늘의 아쉬운 일 : 사무실 서버 이전 작업

교육 끝나고 서버 이전 작업을 좀 하기 위해서... 사무실에 들렸다가 와야 하는데.. 6시까지 교육을 쭉 받으니.. 끝나자 마자 집 생각이 간절 하더라 그래서... 서버이전은 내일로 미뤄두고... 집에 와서 놀았다...ㅎㅎ

3.내일의 할일

서버 이전하기.. 시끄러우니깐... 구석으로 구석으로 ㅠ
그리고 선산 벌초 하러 가기...ㅎ

Part 2. 육아일기 (D+459)

안녕 라하야 오늘은 정말 순식간에 엄청난 일이 벌어졌어.. 최근에 너 혼자 미끄럼틀을 너무 잘 타서... 엄마 아빠가... 방심했나바 ㅠㅠ 그래도 너가 미끄럼틀에 가면 신경을 쓰는데.. 부엌에서 뭔가를 하는 사이에... 너가 미끄럼틀에서 떨어져버렸어 ㅠㅠㅠ 엄마랑 아빠랑 어찌나 놀랐는지 모르겠다 ㅠㅠ 다행히... 바닥에 매트가 있어서... 크게 다친건 아니었지만 정말 많이 놀랬어 ㅠㅠ 다음엔 주의할께 다치지 않게.. ㅠㅠ
아 그리고 아빠가.. 해준 반찬 잘 먹어줘서 고마워 ㅎ 사랑해 이쁜딸

Part 3. 스몬 일기

오늘은 시즌 보상이 있는날,,,
이번 시즌도 챔피온 3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챔피온 1 /2 는... 언제 갔는지 기억조차 가물가물하네요 ㅎㅎ
흔한 콜카 한장 안나왔으니.. 이번 시즌은 꽝이네요 ㅎㅎ

Editorial Design by @ayogom

aaronhong_banner.jpg

Sort:  

deer3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eer3님의 신원이 "보증" 될만한 이력이 없는 자의 지원은 앞으로 안해야겠습니다.

ayogom docudai-jun 님은 best-live 임대 회수하세요.
예전에 뉴비 지원 프로젝트를 시작하며 지원을 요청해서, 흔쾌히 스파 임대를 해주었던 프로젝트 중 하나의 최근 근황입니다. 취지가 좋다고 생각해...

애들은 0.1초만 한눈을 팔아도 안되더라구요 ㅠㅠ

네 ㅠㅠ 엄청 놀랬습니다
처음 떨어진거라 ㅠ

사랑스런 라하♡

ㅋㅋ 감사합니다 애들 참 빨리 큽니다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916 which ranks you at #9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2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21.43
ETH 3217.9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