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9-08-21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게임일기

in #zzan5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게임일기
2019-08-21 수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오늘 밤에 내가 요리사~

퇴근할 시간이 다 되어 가니 와이프에서 연락이 띡~ 오늘 안동찜닭이 먹고 싶다는 요청 ㅋㅋ 집에 일찍 퇴근하고 가서 준비 해두란다. 그렇다 오늘은 내가 요리사 ㅋㅋㅋ 사실 안동찜닭을 해본적이 없어서... 슬쩍 레시피도 보고... 뚝딱뚝딱 간장을 쓰는것 보다 고추장이 익숙했는데, 간장이 뭔가 텁텁한 맛이 덜하게 간이 되는것 같아서 마음에 든다. 간장을 이용한 요리에 익숙해 진듯 ㅋㅋㅋㅋ 와이프도 대만족!

2. 오늘의 아쉬운 일 : 수요일/금요일엔 차가 막힌다.

퇴근길을 조사중인데 확실한 것은 수요일과 금요일은 정말 미친듯이 막힌다는 것이다. 이전에도 막히긴 했는데 막히는 구간이 더 여러곳에 있으니... 주의해야겠다.. 수요일과 금요일에는 톨게이트를 이용하는 걸로... 이러다 차도 경차 가서 할인 받아야 하는건 아닌가 모르겠다 ㅋㅋ

3.내일의 할일

회사일이 밀리고 있다 ㅠㅠ

Part 2. 육아일기 (D+449)

안녕 라하야 ㅋㅋ 아름다운 밤이야 오늘 우리 라하는 아빠와 오랜만에 산책을 했단다 ㅋㅋ 모처럼 일찍(?) 와서 여유를 즐기니 다른 일보다 너와 함께 산책을 하는게 좋을것 같아서 단지 한바퀴, 동네 한바퀴를 돌고 왔지 ㅎ 너가 참 좋아해서 아빠도 좋더라~~ 자주 돌 수 있도록 노력할께!!
그리고 미끄럼틀 완전 진짜 한 50번도 더 태워준듯 하다....
스스로 탈수 있게끔 가르칠 생각이야 ㅋㅋ 잘 배워보렴

Part 3. 스몬 일기

다이아몬드3 일퀘완료

다이아몬드와 골드를 왓다 갓다 하면서 퀘스트 완료
지금 게이머층이 다양하지 못 하다.. 자꾸 높은 점수 유저들과 만난다 ㅠㅠ
카드 업글 해야 하는데 ㅠㅠ

Editorial Design by @ayogom

aaronhong_banner.jpg

Sort:  

steembasicincome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eembasicincome님의 Member Delegation Report 21 August 2019

...shadowspub | 250.317 SP | 0.499 MVests | SBI member | 175 |
ayogom| 301.705 SP | 0.610 MVests | SBI member | 151 |
nyarlathote...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807 which ranks you at #11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4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9484.75
ETH 2614.53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