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스달 사용이 가능한 아틀리에헤아림 입니다

in #zzan4 years ago (edited)

복귀헤드-01.jpg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

2018년 하반기 이후로 처음 인사 드리네요~
그동안 바빴다는 핑계가 있겠습니다만...
2019년도에 서울강남에 2호점을 오픈하게 되어서
사실 너무 바빴답니다 ㅎㅎ
오랜만에 로그인을 하고 보니
한참 강남점을 준비하던 시기부터 제가 로그인을 안했더라구요 ^^

아틀리에헤아림은 스팀/스달 사용이 가능한 카페인거 아시죠?
서울 강남에 자리잡은 2호점을 간단히 안내 드릴께요~

복귀강남점-03.jpg

복귀강남점-02.jpg

복귀강남점-04.jpg

복귀강남점-08.jpg

복귀강남점-05.jpg

직장인들이 많은 역삼역에 자리하게 되어서
하남점과는 메뉴가 살짝 다른것들이 있어요~

복귀강남점-06.jpg

가볍게 마시는 드링크류도 많이 구비해놨고

복귀강남점-07.jpg

든든한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푸짐하고 착한 샐러드도 만날 수 있답니다

인근에 가깝게 계시면 스팀/스달로 결재 가능하니 방문하셔도 됩니다 :)

처음 스팀을 만났을때보다 헤아림이 많이 성장했답니다 ^^
자주 글은 못쓰겠지만 잊지 말아주세용!!
여러분들이 좋아하실만한 이벤트도 많이 많이 열도록 하겠습니다~

Sort:  

와우 축하드립니다.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페이는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ㅠㅠ

스팀페이코가 아직도 작동하나요? 라고 덧글을 다려는 참이었습니다.

반겨주셔서 감사해용 ㅎㅎ

그러게요...ㅠ 제가 수정한다고 했는데 안되었었네요 ㅠㅠ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결제는 어떻게 진행하나요?

안녕하세요! 답이 늦어 죄송합니다 ^^; 제가 스팀이 서툴러서..ㅎㅎ 결재는 당일 시세에 맞춘 업비트 기준으로 적용하고 아이디로 보내주시면 되겠습니다. 방문전에 연락주시면 더욱 감사드립니당!

오, 알겠습니다!!!

역삼역에서 가까우신가봐요!! ㅎ 넵 감사합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68.82
ETH 2633.99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