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파파의 육아일기]나의 베스트 프렌드

in #zzam5 years ago (edited)

E94E9AB0-50F2-4FAC-87E1-F66DC862A97E.jpeg

둘이 싸우기도 하고 내가 혼나기도 하고 이제는 서로서로 없으면 안되는 친구가 되어버린거 같다

어제는 밤에 하도 안자서 내가 화를 엄청 냈다
구러다 결국은 내가 다른방 가서 자는걸로 마무리가 되었지만 다른방에 가서도 화가나서 한동안 점을 잘수 없었다

그다음날 아내에게 들은 바로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나를 찾았단다
아빠는?출근했어?

그렇게 혼나고도 아빠랑 놀고 싶은가보다 ㅎㅎㅎ

내 친구 드림
나의베프 드림ㅎㅎ

계속 친구로 지내자
알았지?ㅎㅎㅎ

2019.11.27 교육중 심심해서 쓴 두서없는 육아일기 끝

Sort:  

가족이 유대관계가 그렇더라구요.남이면 안볼텐데...

우리는 모두 친구~^^
오늘도 아이와 함께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자~!

우리는 친구~ㅎㅎ즐가운 추억만 만들기에도 시간은 부족하징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혼이나도 아빠는 좋죠!! ㅎㅎ

다른방에 가서도 화가나서 한동안 점을 잘수 없었다

근데 화는 좀 다스려야 겠어요!!

그래야겠죠 ㅎㅎ 제가 스트레스르 좀 받아서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갑자기 우리 아이들이 보고 싶어집니다.ㅠ

Hi @sweetpap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91 which ranks you at #703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9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589.28
ETH 3109.28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