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오름달 닷새, 찰리와 초콜릿공장 리뷰와 채식주의에 대한 회의

in #zz2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220105-085407_Netflix.jpg

이미 유명한 영화이기에 줄거리는 생략하고자 한다. 너무 야박한가.

대충 줄거리라면 왕커다란 촤콸릿공장이 있었고 그곳에 사장인 윌리 윙카는 본인의 새로운 제품기술이 유출되는걸 보고 빡쳐서 직원 전원을 해고한다. 그리고 은밀히(?) 제품을 만들어 밤에만 각 지역으로 공급하던 세월을 지나 어느날 무슨 바람이 분건지, 갑자기 어린이 5명을 자신의 공장에 견학을 시켜주겠다고 광고를 뿌려댄다.

다운로드-6.gif

그것에 힘입어 각 국에 어린이들은 그 행운의 주인공이 되겠다며 사재기에 돌입. 최후의 5인이 선발된다. 짠내나는 가난속에 가장 마지막 당첨자가 된 주인공 찰리는 과연 어떻게 될까... 나머지는 영화속에서 확인하시길.

다운로드-3.gif

영화내내 조니 댑의 표정만 보게 됐다. ㅋㅋㅋ 카메라가 아이돌 뮤비처럼 클리즈업을 계속 해대는 통에 그의 미세한 표정변화를 잘 잡았다.(출현료 뽕뽑...) 본의아니게 그의 얼굴을 보며 한때 친했던(한때...ㅠㅠ주륵) 회사선배가 생각났다. 여자인데. 나에게 자신을 닮은 연예인이 있는것 같냐고 물었었던 기억이 난다. (이 질문이 시작된 이유는 내가 사람 닮은 꼴을 잘 찾아내서 빅웃음을 줬기에 그 언니도 본인이 뭘 닮았는지 궁금해서 물어본것)

당시에는 조니댑을 몰랐기에 그런 사람은 없다고 일갈했으나 "언닌... 초콜릿 공장에 단발머리 그 사장을 닮았어..." 이 영화를 보며 깨닫고 말았지. 아무튼 이런건 영화 줄거리랑 아무 상관짝에 없으니 잊어버리시길.

다운로드-5.gif

영화에는 초콜릿 공장에서 열일중인 소인족인 움파룸파가 웃긴 댄스와 노래로 시선을 잡아끄는데... 내가 좀... 썩은건지 ㅋㅋㅋ 좀 더 젊고 어린 요정이었다면 어땠을까 하면서 씁쓸한 생각을 했음 ㅋㅋㅋ 나 아이돌 덕후인거 여기서 또 나오네. 좀 아쉽... 차라리 리틀 조니댑이었다면 더 웃겼을것 같기도...

Screenshot_20220105-090535_Samsung Internet.jpg

그리고 나의 시선을 잡아끈 단발머리 껌소녀 ㅋㅋ 봐이올륏!

  • 완벽한 칼각의 단발이 잘 어울린다면? => 당신은 예쁜 편입니다.
  • 껌을 앙칼지게 잘 씹는다면? => 당신은 양아ㅊ...
  • 완벽한 칼각의 단발과 껌을 앙칼지게 씹는게 찰떡같이 잘 어울린다면 => 당신은 금세기 최고울트라슈퍼 미녀입니다.

다운로드-4.gif

나의 3단 논법(ㅋㅋㅋ)을 완성시킨 완벽한 캐릭터. 심지어 저 껌씹는 작태 좀 보라지 ㅋㅋㅋ 아이돌로써 나의 단발을 지켜준 Itzy의 류진과 이연희, 고준희와 서양에 사는 두아 리파에 이어 당신도 나의 단발 컬렉션에 넣어주갔써 ㅋㅋㅋ 내래 고저 심장이 쿵쾅 거리누만! 오랜만에 서양땅에 이토록 혁명적인 동무라니! 영화 내내 껌씹으며 비웃음 치는 씬 나올적 마다 심장이 쿵쾅거리고 내 당장에 이 려인을 북으로 납치해버리고 싶쏘!!!! 끼야야아아악!!! 😍 내 사랑을 받아주시오!!!!

참고로 우리집 두 딸들과 저는 모두 단발머리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엧헴... 여기까지라우.

다음.
ㅋㅋㅋ

/

Screenshot_20220105-094824_Netflix.jpg

어제 넷플릭스에서 본 충격적인 다큐멘터리로 인해 채식주의를 시작해야 하나 하면서 진지하게 고민했는데... 내 최애 백과사전 나무위키에 채식주의 비판 및 반론으로 최소 5만자 이상의 반론글을 현재 70%정도 읽은 시점에서 나는 ㅋㅋㅋ 채식주의를 포기하로 마음 먹었다. (고작 한끼 채식ㅋㅋ 근데 그걸 위해 쿠팡으로 검은콩 서리태, 보리쌀, 아몬드, 귀리까지 시켜버린 간큰여자)

남편에게 그날 저녁 "앞으로 나는 지구를 지키기 위해 채식을 시작하겠어!"하고 선언했었다. 남편은 "^^ 그래 어디 해볼테면 해보시지...(아내의 작심삼일을 잘 아는 1인)" 이렇게 응수하더니 역시는 역시나 역시. 채식은 무슨. ㅋㅋㅋ 밥 2공기랑 비비빅(이것도 채식?) 2개를 연거푸먹고 체중계위에 올라가 1.5kg불어난 내 몸을 보며 요괴울음을 목청껏 뽐냈음. 끼햐너맇아러히ㅏㅇ러ㅗ어;ㅣ로ㅓ어리;ㅗㅓ

불어난 허벅지 살 좀 보라지. 민심이 들끓는다. 내 세포안에 민심이 ㅉㅉㅉ 거리네. 흥. 그래도 시켰으니 먹기로 하자. 보리와 검은콩은 밥할때 넣고, 검은콩은 간간히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간식처럼 까먹고, 아몬드랑 귀리는 아침에 시리얼 먹을때 툭툭해서 촵촵먹으면... 이거야 말로 합리적인 소비! 👍 오늘도 지구를 위해 열일했넹! 😉

하마터면 채식할뻔 ㅋㅋㅋ 휴 ㅋㅋㅋ우리집이 위험해 질뻔 했잖아! 나쁜 넷플릭수! 내가 이래서 미디어를 믿지 않아 ㅋㅋㅋ 앜ㅋㅋㅋ

고등어🐟만세
치킨🍗만세
새우🦐만세만세만만세이

Sort:  

ㅋㅋㅋㅋㅋㅋㅋ 안 그래도 어제 포스팅 보고,
국내 한 프로그램에 나왔던 비건가족의 영양상태 불균형 보여주면서
극단적인 채식주의는 사실 위험한 거라고 말 해주려다가ㅎㅎㅎ

너무 간섭하는 거 같아서 그냥 보팅만 하고 슈슈슉 했었는뎅 'ㅡ' ㅋㅋㅋㅋ

다행이야!!!!
역시 뭐든지 치우치지 않고 '골고루' 가 최고임!! ㅎㅎㅎ

치킨만세! 회만세! 새우만세! 석화만세! 꼬막만세! 한우만세! 알콜만세! 항정살만세! 뉴발만세!

가르침을 주십시요. 센세

가축들의 뿡뿡이 탄소배출량이 환경오염의 주범이랬어!! 그리서 우리는 탄소를 줄이기 위해 고기를 먹는거지!! 크 지구도 지키고 고기도 먹고 얼마나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1
BTC 68636.49
ETH 3719.81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