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오름달 나흘, 뭐? 육류가 뭐시 어쩌고 저째

in #zz2 years ago (edited)

오늘 본 글중에 가장 쇼킹

넷플릭스가 다큐멘터리 맛집이라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이정도면 충격맞음.

계란이랑 우유, 붉은 고기 전부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건데... 세상에 마상에. 생각보다 더욱 건강에는 안 좋군. 우유가 뼈에 안 좋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어봄직한데 계란 너마저... 심지어 닭가슴살 너또한... 뭐... 나도 완전한 채식주의자는 아니기에 다 거를수는 없지만 조심해서 나쁠것은 없지.

사실 닭가슴살도 안먹은지 꽤 되었다. 퍽퍽하고 먹고나면 소화가 잘 안되서 왠지모르게 먹기 싫었다. 앞으로는 우유 먹는 횟수를 줄이고 검은콩을 먹어야겠다. 쉽지만은 않을듯. 무조건 믿는게 좋은건 아니지만 조심해서 나쁠것은 없지. (?)

당분간 고기랑 우유 그리고 계란을 자제해보고 지끈거리는 머리통증이랑 속이 더부룩한거 낫는다면 더 길게 실천해야겠닼ㅋ 조심해서 나쁠것은 없지 (ㅋㅋㅋ)

조심해서 나쁠것은 없지이이이 ↘ 😀 ❤ ㅋㅋㅋ

Sort:  

안녕하세요 zzing님

랜덤 보팅!!

소소하게 보팅하고 가요

Turtle-lv1.gif

새해 복 많이 받쟈 ㅎ

찡여사님이 칭낭자가 되셨군 ㅎㅎ

형. 새해 복 많이 받아. ㅋㅋㅋ

와 까비형!!! 얼마전에 찐으로 형 생각 났었는데 대박 ㅋㅋㅋㅋ
그 형의 방송모습이 갑자기 떠올라서 그리웠었어 ㅋㅋ

다 가스라이팅이야!!! 맛있으면 다 좋은거임 ㅋㅋㅋ

그래도 난 먹을거얌!!!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2
TRX 0.12
JST 0.029
BTC 66524.25
ETH 3616.5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