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의 새로운소식!

in #xrp7 years ago (edited)

Twitter의 타임 라인에서 리플을 주고 받을수 있는 tipple 이라는 서비스가 생겼습니다.

@tipu와 유사해서 스팀잇 유저분들에게는 상당히 익숙할 것으로 보이네요.

아직 테스트버젼 이지만 이미 사용되고 있습니다.

리플 수수료를 제외한 다른 수수료는 전혀 없다고 합니다.

tipple 트위터 : https://twitter.com/tipxrp

Sort: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유용한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또한번 속아봅시다.

ㅋㅋㅋ 이번엔 올라가야죠

ㅋㅋㅋㅋ 리또속으로 트윗유를 만들었네요.

^^ 저같은 뉴비에게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꽤나 관심있는 분야들을 많이 작성해주셔서 자주 들릴 것 같아요 ㅎㅎ
부족하지만 보트 팔로우 하고 갑니다 ~~~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This post received a 7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lws!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lws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7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90.35
ETH 2544.51
USDT 1.00
SBD 2.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