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을 잘쓰고 싶어요...

in #writing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에 돌아온 연밤이네요... 요즘에 다른 일들에 눈이 돌아가서 자주 활동을 하지 못했어요 ㅠ

앞으로는 열!활! 하겠습니다!

사실은요... 제가 가입신고(?) 글에서 밝혔듯이 소설 쓰는걸 사랑(?) 하거든요...

근데 요즘에 너무 잘 안써져서 고민입니다 ㅠㅠ

주제선택부터 시작해서 인물 설정까진 괜찮은데

각 상황의 분위기 조성이나 사건 흐름 같은 게 부자연스럽네요..

독자의 감성과 상상력을 부르는 소설을 쓰고 싶은데..

관련 서적도 읽어보고 주변 인터넷 블로그도 들어가보고 하는데 별 소득이 없드라고요...

저희 아빠 말로는 여기에 작가 분들도 많으시다고 들었는데...조언이나 충고 부탁드려요 ㅜㅜ

혹시 몰라서 제가 쓴거 일부분 올려 볼께요..


아까 눈이 참 예뻤던, 그사람이었다.

여전히 그는 고개를 푹 숙이고 밑으로 깔린 목소리로 내게 말을 걸어왔다.

“몸은 좀 괜찮냐.”

무뚝뚝하게 말을 걸어 왔지만, 걱정이 조금씩은 묻어 있었다. 아주 조금이었지만,

“...저번에 제 방 앞에 있던 사람, 맞죠”

내가 물었다. 아니, 확인한달까

그는 말없이 고개를 끄덕였다. 초록 머리카락이 옅게 휘날렸다.

“나는 괜찮은데, 왜 왔어요?”

그는 말없이 고개만 숙이고 있었다. 표정을 볼 수가 없었다.

“아니, 고개좀 들어봐요. 말동무 없어서 심심했는데,”

내가 장난스레 투덜거렸다. 그사람이 날 편하게 대해주길 바랐다. 하지만, 그사람은 말없이 고개만 숙이고 있었다. 그러나 머리카락이 춤추는 것을 보고 웃고 있다고 짐작했다.


도와주세요 ㅜㅜ

Sort:  

우와 벌써부터 소설을 따랑하시는...^^
뭘 쓰고 싶다보다, 내가 뭘 쓸 수 있을까, 내가 뭘 보고 뭘 느꼈던가 생각해보면 도움 되더라구요 전? 뭐 어떤 소설 좋아하세요? 저도 소설 쓰는 걸 좋아하는데 같이 잼께 해바여~

전 다양한 종류의 소설들이 다 좋아서...학생이라 학원물도 좋고...원래 처음 소설 알게 된 게 판타지라 판타지도 좋고...로맨스물도 좋고...뭔가 혼합된 게 좋은데...너무 어려울까요?

어렵지 않을 거에요~! 지금 쓴 것도 잘 썼어요 ㅎㅎ 써서 스팀잇에 올려주세요 연재 식으로라도~ 잼께 볼 수 있을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ㅠㅠ
꼭 글 잘쓰게 되서 연재하도록 할께요!

에이 잘못써도 일단올리면 피드백 해볼게요 도ㅓㅏ줄게요 고고!

그럴까요오...?
마음의 준비가 되면...😥
응원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yunbar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196.53
ETH 3121.03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