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개나 줄까? 過猶不及'[과유불급]

in #writing7 years ago

중독유무 판단은 간단합니다.

  •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를 켠다. -> 누가 쓴글에 추천을 누른다. -> 돈이 안올라 간다 -> 뭔가 섭섭하다 -> 당신은 중독

  •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 글을 쓴다 -> 누가 추천을 해줬는데 돈이 올라가는게 없다 -> 서운하다 -> 당신은 중독

Sort:  

정말 무릎을 탁 치는 그림이 필요합니다.

우님은 정말 '축약의 신'이 아니신가 싶습니다. ^^

심리를 잘 아시는 것 같아요👍👍

우님의 짤방 영상들은 정말 아트입니다. ^^

저는 중둑이군요..

중독자의 반열에 오르신 @pyorinho님 축하드립니다. ^^

아..그것이 바로 중독증상이군요.
다른 SNS를 하지 않는것이 그나마 다행이었네요..ㅎㅎ

@neojew님 저도 이게 카카오스토리 이후 두번째라 다행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얼른 이쪽으로 빠져서요.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비님은 이미 심각한 환자면서 웃긴요 ㅋㅋ
불치병 이십니다~

하.. 걸렸네요 사실 꿈에서 스팀이야기가 나옵니다ㅠㅠ

답글에... 보팅해보긴 처음입니다..ㅋ
사읻 같은 답변 이십니다... 저도 점점 스팀잇에 중독 되가는거 같네요...; 쩝...;; "뭔가 섭섭하다"에서 공감율 200% 네요.. ㅠㅠ

@umiksang님 하지만 조금만 더 시간이 지나고 더 다양한 분들이 오시면 섭섭하지 않게 되실겁니다. ㅎㅎ

중독이 심각합니다
치료가 필요 합니다 ㅎ

치료가 불가한 불치병이라...
평생 가게 될 겁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171.28
ETH 2598.5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