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ad! What's a whale?"

in #writing7 years ago

오늘 댓글로 영미권 친구가 멋진 말을 써 주었더군요

"Money is not everything, but without money everything is nothing"

다소 그런 생각이 든다고 하시더라도 이 글귀처럼
모든것은 아니지만 없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단, 나의 시간을 누군가를 위해 너무 많이 소비하지만 않으시면 됩니다.
저도 경험해 보았지만 나의 시간을 그를 위해 이렇게 소비해도
결국 제게 고마워 하기보다 나의 시간을 사용한 그의 돈에 대해
더 이야기 하는 것이 사회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나만의 시간을 만들기 위해 더 효과적으로 내 시간을 쓰셔야만 합니다.^^

Sort:  

'나의 시간을 사용하려 지불한 돈에 대해 이야기'만한다는말씀을
어느정도는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내 시간을 챙기고, 돈도 벌고...
아직 취업하지 않은 상태이니, 이게 또 어쩌면 기회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듭니다.
둘 다 만족시켜줄 만한 괜찮은 직장을 잘 찾아봐야겠습니다.

네 분명 적절한 합의점을 도출해내실 거라 생각합니다.
나의 길은 결국 내가 만들어가는 것이니까요.
즐거운 TGIF되세요~

네! @sochul 님도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11.17
ETH 2322.8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