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당신의 혈액형은 무엇인가요?] 혈액형에 관한 편견, A형 B형 AB형 O형으로 성격을 분류한다는 것의 오류

in #writing7 years ago

결론은 혈액형이 뭐든 누구나 다 지랄맞다는..? ㅎㅎㅎ
소세지, 오이지 재미있네요.
하지만 혈액형으로 나누는 건 범주가 너무 큰 거 같아요.
프사 바뀌셨네요? :)

Sort:  

인간은 다 지랄맞죠 ㅎㅎ
불이님 잘 보시라고 큼직한 사진으로 바꿨는데
친구가 심술꾸러기처럼 보인다고 바꾸라고 하네요 ㅠㅠ

ㅎㅎㅎ 심술꾸러기라뇨. ㅎㅎㅎ
근데 이전 사진과 많이 다르게 보이긴 해요. 흑백(?)이라 그런가요? 이 사진은 마담F님의 화사함을 제대로 보여주지 못하는 거 같아요. 제가 느낀 마담님은 화사하거든요. (화려한 것과는 다릅니다) 밝고 화사해서 가만히 있어도 주위가 밝아지는 듯한 그런 느낌이요. :)

ㅎㅎㅎ
화사한 프사를 한번 찍어볼게요.
불이님, 춥지만 봄처럼 화사한 일요일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854.36
ETH 3283.36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