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랑!
파는 사람이 다른 마을 사람들과 함께 우리 마을에 도랑을 팠을 때, 공기 중에 전기가 있다고 생각하고 윙윙거리는 것이 용서될 정도로 흥분이 컸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새로운 삶에서 물과 양보다 더 많은 것을 기대했고, 모든 마음에는 희망이 있었습니다. 삽의 흔들림에 따라 땅이 앞뒤로 흔들리고, 비옥한 토양이 표면으로 올라오는 끊임없는 과정의 지상적인 리듬이 있었습니다. 파고들수록 파고들수록 미래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졌습니다. 이제 우리 손에 흙이 섞인 상태에서 우리는 우리를 여기로 묶어주는 풍요로움을 거의 맛볼 수 있었습니다. 일단 참호가 건설되면 그것은 단지 진행 중인 공사 그 이상이었습니다. 이는 물과의 연결을 상징할 뿐만 아니라 우리 지역사회의 더 밝은 미래를 위한 빛나는 상징이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스팀잇 세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여러분이 스팀잇에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한번 끝까지 읽어보시고 STEEMIT-초보자를위한 가이드
혹시나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면 언제든
@ayogom, @jungjunghoon, @powerego, @tworld, @dorian-lee, @bitai, @kinghyunn, @maikuraki, @hiyosbi, @nasoe, @angma, @raah 님께 댓글 주시면 친절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방에서 궁금한 점도 한번 해결해 보세요. 많은 스팀잇 경험자 분들께서 언제나 궁금한 부분을 즉시 해결해 주실 것입니다. 카카오톡 대화방 바로가기 패스워드(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