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워크샵을 마치고 서울로

in #workshop5 years ago

굿모닝, @sean2masaaki입니다:)

벌써 거제 워크샵 마지막 날이네요:)
오늘은 오전일정만 마치고 올라간답니다~
저희는 대명리조트에 묵었습니다.

아침 테라스에서 본 경치가 참 좋더군요^^
빙판처럼 하얗고 반짝이는 바다에 정줄 상실ㅋ
저는 산골 출신이라..바다를 보면 환장을 합니다!!
image

정신을 가다듬고 주변을 찬찬히 둘러봅니다:)
오른쪽부터 천천히..왼쪽으로 감상을 해봤어요
image
image
image

거제 대명리조트엔 워터파크도 있네요~
이른 아침이라 한명도 없이 휑하지만ㅎㅎ
나중에 가족여행을 오기 좋을것 같습니다
image
image

지금은 출발해서 차 안이예요~
정말 좋은 풍경이었습니다^~^
잊지 못할거예요. 굿바이 거제♡
image

"서울까지 또 언제 가나..ㅎㅎ"

-by.김거제

Sort:  

요즘 날이 좋으니 어디를 가든 어디를 찍든 넘 좋은거같아요.. !!!
잘보고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