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지만 외롭지 않다
급변하는 오늘날의 사회에서 우리는 고요함의 으스스함을 솜털로 채우는 것에 익숙해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게으름이나 지루함의 감정에서 벗어나기 위해 많은 주의를 산만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우리가 피하고 싶은 주요 요인은 외로움입니다. 고독은 이제 더 이상 소외되거나 외로워서는 안 됩니다. 사실, 고독과 외로움은 예외적으로 별개입니다.
소중한 사람이 죽거나 당신을 이해하는 사람을 찾을 수 없는 무능력은 당신을 고립된 느낌으로 떠날 수 있습니다. 웹스터 사전은 외로움을 동반자가 없는 것으로 분명히 설명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사랑이나 인정에 대한 갈망으로도 공허함을 즐기는 약초. 고독은 결과적으로 더 이상 육체적으로 혼자가 아니건 아니건 간에 숙련될 수 있는 감정적 국가입니다.
제프리 F. 피셔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라 안에서 사람은 조용하지만 외로운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우리는 외로움을 온갖 방해물로 채우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미혼 여성은 혼자 밤 시간을 보내는 것보다 적절한 취미가 없는 사람과 금요일 밤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찾고있는 사람을 바라 보면서도 시간을 죽이는 방식으로 길다. 그럼 10대들이 있다.
사이트의 이미지 출처 :pixabay.com
안녕하세요 스팀잇 세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여러분이 스팀잇에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한번 끝까지 읽어보시고 STEEMIT-초보자를위한 가이드
혹시나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면 언제든 저 혹은 @ayogom, @jungjunghoon, @powerego, @tworld, @dorian-lee, @bluengel, @bitai, @kinghyunn, @maikuraki, @hiyosbi, @nasoe, @angma, @raah 님께 댓글 주시면 친절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방에서 궁금한 점도 한번 해결해 보세요. 많은 스팀잇 경험자 분들께서 언제나 궁금한 부분을 즉시 해결해 주실 것입니다. 카카오톡 대화방 바로가기 패스워드(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