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팅 파워 이슈

in #witness-category6 years ago

하드포크 이후 한 번이라도 활동을 하면 보팅파워가 줄어든다는 글들을 올려주고 계십니다. 이 부분은 Resource Credit으로 바뀌면서 발생한 버그인데요, 20.3 이후에 활동을 하면 보팅파워 상태가 업데이트되면서 줄어드는 것입니다. 그래도 다행인건 모든 계정이 동일하게 줄어들었다는 점입니다. 점차적으로 보팅파워가 증가하고 있으며 제 예상으로는 2~3일 내에 100%가 찰 것 같습니다. 살살 아껴가면서 쓰시다가 며칠 뒤부터 예전처럼 쓰시면 됩니다 ^^

https://steemit.com/steem/@steemitblog/update-on-unexpected-voting-power-behavior

Sort:  

비록 보팅파워의 큰 문제가 있긴하지만
클레욥님의 이번 상황에 대한 대처는 그 어느 증인들 보다 훌륭했다 생각합니다.
클레욥님의 시간별 포스팅으로 유일하게 kr 커뮤니티만 진행상황을 알 수 있었으니까요.
수고 많으셨어요~.
(보팅은 지금 못하는 거 아시죠? ^^)

엄청 떨어져있네요

update: @tabris님이 이것저것 테스트해주고 계십니다. https://steemit.com/test/@tabris/hf-20-test-posting
그런데 저기 short text는 진짜 짧은 것인것 같고 보통 글 하나에 왠만큼 짧아도 130,000,000,000 RC는 필요합니다.

https://busy.org/@blockchainstudio/7 요렇게 짧은 글도 그보다 좀더 필요했습니다.


@blockchainstudio가 키우는 @gomdory입니다. 아까 스파도 미천한 주제에 글 여러번 써서 그런가 글이 안써져요ㅠㅠ 마이너스는 아닌데 글이 써지기 위한 최소 RC가 궁금합니다.

노드가 달라서 그랬을 것 같긴한데 아까 제가 - RC일때도 글이 써졌으니 혹시나 남은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가 살짝 걱정도 되고. 아래와 같은 RC에서 글이 안써지는게 정상인건가요? transaction별 대략의 최소 RC요구량이 궁금합니다.

Screen Shot 2018-09-26 at 6.26.26 PM.png

현재 @blockchainstudio RC입니다.

ps. 댓글 3초제한 풀리니 좋네요. 잠도 못 주무셨을텐데 푹쉬세요. 그리고보니 질문해놓고 쉬라니ㅎㅎ

3초에 한번씩 스파업하고 글 댓글 써야할듯~! ㅋㅋ
스파시바~!!!

아 혹시 잘 안되시나요? 저만 그런건가 안그래도 궁금해하고 있던중인데ㅠㅠ 300스파도 어깨 못피고 사는 이 스팀잇 20세기. 21세기를 기다려봅니다ㅠㅠ - @blockchainstudio

이와중에 곰돌이는 보팅했다는거ㅎㅎ

오늘의 마지막 댓글일 듯...

댓글에 이미지 함께 쓰면
마나가 어마어마하게 훅 깎이네요

뭔가 네트웍 대역폭 잡아먹는거와 함께
팩터가 정해진 듯...

네 이제 다들 간신히 -에서 벗어나서 그런것 같아요. 이게 스파양에 비례하다보니 스파가 낮은 사람은 오늘은 많이 쓰기 힘들겠습니다. 다들 잘 주무시길^^

RC 회복 주기는 어떻게 되나요?

원래는 0-100%가 5일입니다. 근데 제가 하포 이후에 7% 정도였는데 지금 30% 정도니까 그동안 몇번 보팅한거 감안하면 3일 정도면 될 것 같기도 하고.. 지켜봐야겠어요.

감샇반디ㅏ. 고생하셨습니다.

어떤 글에선가

(근데 문제가 생긴다면 오늘 잠은 다 잤습니다...^^;)

라고 언급해 주신게 기억나네요
꿀잠 주무셔요 ^^

헉... 보상금지 안 걸었네요 ;

어제부터 못 주무신걸로 아는데
어서 푹쉬세요.
저도 어제부터 여지껏 올 나잇 이였거든요.^^
달달하니 편안한 꿈길 되시길요.^^

보상금지 안걸었을때, 아무 이유없이 보팅을 누르고 가는... 1인<

@clayop 님. 하드포크 20 관련해서 많은 한국 스티미언 분들에게 진행상황, 문제점, 해결방법 등에 대해 잠도 못 주무시고 정보 올려 주셔서 너무 수고 많으셨고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저는 하드포크 20 바로 전날 명성도 55 도달 이벤트 포스팅 올렸는데 많은 분들이 스팀잇을 할 수 없어서 제 포스팅이 묻히게 된 것 같아서 살짝 속상했습니다.

조제리님 나중에 충분한 잠 주무시고 시간 되실때 제 명성도 55도달 기념 이벤트 포스팅 와 주셔서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소중한 RC를 슬픈 사연에 소진합니다.^^
100로 차면 다시 하세요.~~

아닙니다. 이미 이벤트 공지했으니 예정대로 진행합니다. 참가자가 적어서 @stylegold 님도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댓글에 보팅 + @username 적고 "참여합니다".
남기시면 됩니다.
이벤트 참가자가 적어 당첨될 확률도 높습니다.

저좀 급히 쓸데가 있어서 그러는데 먼저좀 어케 안될까요??ㅠㅠ

안됩니다. 평소에 보팅 많이하신 벌을 받는거에요~ 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곰돌이한테 혼나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11.91
ETH 2476.26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