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hat's in my pocket] 신사의 주머니(가방) pocket of gentlmen

저 파우치속은 어째서 공개하지 못하는것일까 궁금증이 마구마구 생기는데요??? ㅎㅎㅎㅎ 저도 저 프랭클린플래너를 잠깐 사용했었어요!! 대학교때 리더쉽관련 교육에 참석했을떄 받았었죠 ㅎㅎㅎ 성공한 지도자들은 모두 프랭클린 플래너를 사용한다며..... 그당시에는 저는 별로 쓸내용이 없어서 조금 사용하다 말았는데 이렇게 보니 다시 사용해볼까싶은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Sort:  

이건 혜란님이 아무리 알려달라고 해도 절대로 알려줄 수 없습니다 (도리도리)

프랭클린 플래너는 이제 전자일정표에 밀렸지만
그래도 지금도 쓰고 있네요
특히 회의할때~
그런데 요즘은 자꾸 핸드폰을 가져와서
게임하는지 회의내용 받아적는지 모르겠다는 - -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4
JST 0.028
BTC 59511.68
ETH 2613.19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