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hat's in my pocket] 신사의 주머니(가방) pocket of gentlmen

in #whatisyourpocket7 years ago

소철님 가방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저도 조금전 지목을 드렸는데...월드콘님에게 지목을 받으셨군요! ㅋㅋㅋ
가방 내용물 중에 계산기는 정말 오랜만에 보는거네요...
아버지가 계산할때 많이 두드리시던 거였는데...저 계산기는 손맛(?) 좋죠..핸드폰으로 따라갈수 없는...특유의 그립갑도 있습니다 ㅋㅋ
저도 흐압빠다이님의 가방이 너무 궁금했는데...이 글을 보시는 여성분이 지목해주시리라 믿습니다~

Sort:  

엥? 진짜요?
네 콘님이 지목하셨죠.(내 그럴줄 알았어요 - -^)

쌀집계산기도 보셨으면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4
JST 0.028
BTC 59511.68
ETH 2613.19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