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붓툰bootoon 마니어 스토리]-농익은 마니어

in #webtoon7 years ago

알.jpg

알2.jpg
알3.jpg
'저건.....뭐지?'
알4.jpg
'요건 또 뭐야?'
알5.jpg
'저 소린 뭐지?'
알6.jpg
'모든게 궁금해! 너무너무나!!'
알7.jpg
마니어: 기억하니? 네가 처음 가졌던 의문-

알7-.png

'내가...무슨 의문을 가졌었더라?' (알 깨자 치매...?)
https://steemkr.com/webtoon/@tata1/58yj4p-bootoon '맞아! 여기 그 의문이 나오는구나!!'

알8.jpg
마니어: 그 의문을 잊지마렴!
알9.jpg
마니어: 이제 가는 곳마다 그 답을 만나게 될거야.


천샤마녀.jpg
마니어: 왜 치근덕?

남: 궁금해

천샤마녀2.jpg

마니어: 뭐가?

남: 네 정체
천샤마녀3.jpg
마니어: 알고 싶으면-
천샤마녀4.jpg
마니어: 너부터 밝혀.

남: 나?
천샤마녀5.jpg
남: 난 천샤라고 해.

마니어: 무슨 뜻?
천샤마녀6.jpg
남: 덜 익은 천사라는 뜻이야.
천샤마녀7.jpg
천샤마녀8.jpg
마니어: 맞아! 덜 익었네.
천샤마녀9.jpg
천샤: 넌?

마니어: 난 마니어

천샤: 무슨 뜻?

마니어: 덜 익은 마녀라는 뜻.
천샤마녀11.jpg
천샤: 그럼 나도 확인...
천샤마녀11-.jpg
쏘옥~
천샤마녀11--.jpg
츄릅!
천샤마녀11---.jpg

천샤: 농익었네 뭐.

Sort:  

딸래미 키우는거 진짜 진짜 행복하시죠?
타타님 보면 정말 부럽습니다!
아... 우리 망나니딸래미는 언제 저렇게 클까... 하구요..
따님들 너무너무 사랑스럽네요 ^^

Feel free to see and upvote my posts....love you❤

nice story, great ilustration! upvote and follow you!
feel free to visit my blog with my art works!

황금인 : 쪼매난게 벌써부터!
마니어 : 작다는 외모로부터의 편견을 버려라구~

제목을 보고 마니어가 뭔가 했네요 ㅎㅎㅎ

Lots of love for your work....love you❤

I love my new friend riazalalvi too!

Thankfully accepted your love...dear friend❤

츄릅!

ㅋㅋㅋㅋㅋㅋㅋㅋ 손가락 맛이 어떤지 마니어한테 물어보고 싶네요^^

스스로의 손가락을 맛보시면 금방 알 수 있는데 굳이.....^^

앗! ㅋㅋㅋㅋㅋㅋㅋ 천샤~ 손가락은 좀 다르지 않을까요? ㅎㅎ

사람만큼 간은 없겠죠?
역시 손구락은 사람남자것이 최고육질을 자랑하죠!^^

재밌네요 ^^

준니님 고마워요. 지난 회도 틈나시면 보세요.^^

네 찾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 미소가 절로 지어지네요 역시 타타님의 붓툰은 미소를 머금게합니다

풋풋한 둘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
러브라인의 시작인가요?

글쎄요. 러브라인일지.....아마도 예측불허의 관계, 전대미문의 사이가 시작되려는 조짐이죠?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324.42
ETH 3010.0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