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EN] 이탈리아 여행기 - 8.마르셀 프루스트 Italian Journey with cartoon - 8.Marcel Proust

in #webtoon7 years ago

오늘은 @leesol 님의 포스팅과 포스팅속의 멋진 쏠님티콘~^^; 그리고 작품들,
게다가 조금은 어려운이야기, 그리고 또 까만건 글짜요, 하얀건 바탕인 영어까지.. ^^; 문뜩 이런 생각이 듭니다.

"세상은 불공평하구나~" 라고 말이죠~

예술적 능력, 전문가적 능력, 게다가 아름답고 화목한 가정까지 모두모두 갖고 계시니 말이죠~!!

전 소심한 인간이라..ㅎㅎ 마구마구 셈나요~ ^^

Sort:  

깊이 동감하는 바입니다 티원님 ㅋㅋㅋ(아래 두 줄 부분 ^^ 솔님 +.+ 맞죠? ㅋㅋ)

야야님 정말 실상과는 많이 다르답니다 ㅋㅋㅋㅋㅋ 전 가식덩어리 거든요 ㅍㅎㅎㅎㅎㅎㅎㅎ
언젠가 한번 구질구질한 일상을 담은 웹툰을 그려 올려야쓰겄네요

흐음... 제가 평소에 월매나 구질구질 하게 사는 줄 아시면 아마 셈은 커녕 동정의 눈물이 왈칵왈칵 나오실지도 ...
쌍큼한 웹툰에 구질구질한 일상을 담을 수는 없으니까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96.55
ETH 3032.40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