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매주 연재되는 금요툰 탄생배경 - 프롤로그 (Prologue)

in #webtoon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송이(leejakka)입니다.

앞으로 생활툰 '금요툰'으로 찾아뵙겠습니다. 큰 마음을 먹고 연재를 시작하려 하니, 응원 부탁 드려요! 앞으로 정말 게으름 피우지 않고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평안한 주말 보내시고, 다음주를 기대해주세요 :)



배너 그림을 그려주신 @leesol 작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여러분 저 잘했죠?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넹 ㅋㅋㅋㅋ

우쭈쭈쭈 잘한다 잘한다 내새끼

정말 감사합니다 쏠님 (하트하트)

앞으로 쏠님을 쏭이님 킬러로 ㅋㅋ

우와 아이디어 좋은데요^^ 금요툰기대됩니당!!!
요즘 저의 사랑이 부족해서 그른가용??ㅠㅠㅠ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송이님의 금요툰은 꼭 찾아올
께용 (사랑듬뿍)+_+

시리테이블님 웰컴백!!!!!!!!! 얼른 돌아오셨음 좋겠어요 ㅠ

Cheer Up! 와우!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많이 투표했어요! 우리 앞으로도 힘내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앞으로 잘 보겠습니다 ㅎㅎ

@kmlee님 댓글 넘넘 감사드립니다!!! 덕분이 힘이 막막 납니다!!!!!

네 ㅎㅎ 관심을 드리고 싶습니다~~ ㅋㅋㅋㅋ 전 손들고 말하는거 보면
그냥 웃깁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야말로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성민님 덕분에 힘을 냅니다!!!

아 네 ㅎㅎ 감사합니다 ㅋㅋ 편안한 밤 되세요^^

웹툰기대되요^^ 관심듬뿍입니다~ 글씨체도예쁘네요!

그림 동지 코부니님이 기대해주신다니 더욱 기분이 좋습니다!
글씨체는 산돌미생체인데, 제 글씨체하고 싶을 정도로 좋아하는 폰트입니다 ㅎㅎ

오 산돌미생체군요 이런글씨체는 저작권괜찮나요? 무서워서함부로못쓰고있는1인 ㅠㅋㅋ

바로 휴재 들어가시는거 아니시죠?
응원합니다!!! 정기적인 연재가 엄청 부담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론 ㅎㅎ

정곡을 찌르셨네요. 이래놓고 바로 휴재들어가게 될까봐 제일 무섭습니다...
장기 휴재로 접어든다면 전 웹툰은 아닌걸로 하고 다신 쳐다보지도 않으려고요........흡...ㅠ

그런일 없게 잘 관리해 드리겠습니다 +ㅇ+

마감담당자시군요 ㅋㅋㅋ ㄷㄷ

전 일반인(?)이고 취미로 그림을 그리자나요... 그런데 그려 보니 간단해 보이는 것이 얼마나 힘든 건이 완전 이해 되더라구요... 짧은 시리즈 같은 포스트도 해봤으나.. 소재고갈...

연재 라는 것은 정말 정말 정말 너무 너무 너무 어려울 것 같은 느낌이 퐉퐉 듭니다!

송이작가님이라 잘 하시겠죠~!

ㅋㅋ 당연히 관심 팡팡 드립니다.
이송이님이 그리신 '이솔'님의 모습도
너무나.. 귀엽습니다!!
그리고 좀 신기해요 ㅋㅋㅋ

따뜻하신 드미님! 이 관심종자에게 관심을 베풀어주시다니!ㅎㅎㅎ
그림에는 애정이 드러나나봐요 ㅎㅎㅎㅎ

오호 이송이님 다음주 금요툰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관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먹스타님 ><

금요툰 매주 챙겨볼께요!!!^^
기대돼요히히

감사합니다 @greengreen님!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333.38
ETH 3247.2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