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웹툰] 바간을 듣다.

in #webtoon7 years ago

별로 라니요 소철님 !! 말씀주신 그런 형태의 스티미언 공동 협업 프로젝트 (?) 너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스티밋이 그런 여러가지 시도를 해 볼 수 있는 최상의 플랫폼 이기도 하고요 ^^ 부지런히 고민해 보겠습니다. 언제나 좋은 아이디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Sort:  

그럼..함 추진해볼까요?
어느 정도의 포맷을 정해
조금씩 조금씩 글과 사진을 모으기 시작하면 어떨까 싶습니다.

첫번부터 완벽하지는 못하더라도 스팀잇 kr을 통한 쏠님과 함께한 최초의 책을 탄생시켜보고 싶은 욕심입니다 ^^

하하 소철 부장님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우선 제 밑천을 가지고 웹툰을 그려보면서 어떤 형태가 적합할지 고민해 보겠습니다. 제가 기존에 하던 학습만화 느낌의 웹툰과 이런 여행기 웹툰은 느낌이 달라서, 스티밋에 이것 저것 좀 올려보면서 여러분들의 반응 참고해서 포맷을 짜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네옙 쏠님
하지만 지금도 충분하신것 같다는 것이 제 생각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111.01
ETH 2441.11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