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EN] 이탈리아 여행기 - 8.마르셀 프루스트 Italian Journey with cartoon - 8.Marcel Proust

in #webtoon7 years ago

알랭드보통 완전 똑같은데요? :)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 저도 예전에 시간이 많아 한 번 도전해보려고 했는데 1권은 커녕 절반도 읽지 못하고 포기했던 기억이 나네요. 당시 절대 차분하지 않았던 저로서는 읽을 수 없었던 책이었던 거 같아요. ^-^

좋은 글 감사합니다. 날씨가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0^

Sort:  

우와 초코님 절반이라는 단어까지 쓰시는 걸 보면 정말 제가 아는 사람들 중 많이 읽은편에 속하십니다 ㅋㅋㅋㅋㅋ 저는 두페이지에서 포기했어요 ;ㅇ;

날씨가 정말 급 쌀쌀해졌네요! 이럴때일수록 맛난거 많이 드시고 옷 잘 챙겨 입고 다니세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98.19
ETH 2625.94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