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헐... 다다음주 군요.ㅎㅎ
다다음주에 뵈요~ㅎ

넵 ㅠㅠ 정확히는 1.5주 뒤에 보겠습니다!

휴재라는 충격적 사실보다 토스트가 16000원이라는 사실에 경악하고야 말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토스트 가격이 논란이군요 ㅋㅋ

와~~~ 너무 재밌어요! 웹툰 연재중이신지 몰랐는데 첫화부터 정주행 했습니다~ 서울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 한나에게는 어떤 사연이 있는지 궁금해요 >_<
앞으로 쭉 보겠습니다~~~~

우왕 정주행 감사해요ㅎㅎ 뒷이야기는 차근차근 풀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다다음주 만나요!
근데 LG 마케팅팀의 마수가 여기까지 ㄷㄷ

역시 알아보시는군요ㅋㅋㅋ 알아보시길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Congratulations @carrotcak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토스트 너무 비싸요 ㅋㅋ

ㅋㅋㅋㅋㅋ 토스트 가격이 논란이군요 ...22222

ㅋㅋ 다들 토스트에 눈이 가는군요 ㅎㅎ

이렇게 논란이 될줄 몰랐습니다ㅋㅋㅋ

다다음주라니 ㅠㅠ 그동안 한나의세계 복습하며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ㅎㅎ

네넹 1.5주 뒤에 다시 만나요 ㅠㅠ 하지만 그 동안 스팀잇에 잡담 포스팅은 계속 할 예정입니다.

한컷그리기도힘든데 분량이 상당하네요 ㅠㄷㄷ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지금 제가 백수라서...허허허....

어엿한 작가님으로 활동중이시지요^^ 한나의세계잘보고있어요 ㅎㅎ

재밌게 잘 봤습니다!!(특히 토스트...토스트...생과일쥬스는 가격이? ㅎㅎ...)
일주에 이 퀄리티로 두번이나 그리시다니 대단하십니다 ^^

ㅋㅋㅋ 토스트 가격이 시선강탈!!
연재는 잠시 1주일만 쉬고 오겠습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250.23
ETH 2335.3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