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목요일에 다시 만나요 😁😁😁

좀 더 보기 편해진 것 같습니다.

그림 말인가요? 점점 손에 익는거 같아요ㅎㅎ

ㅋㅋㅋㅋ 인삼쨩 카와이

인삼쨩이 죽었습니당 ಥ_ಥ

귀여운 인삼을!!!!!! 저 인삼차 탐나네여 ㅋㅋㅋ 예뻐지는것도 옵션인 인삼차라니 ㅋㅋ 잘 보고 갑니다~

ㅋㅋㅋ 마법의 인삼차!☕

@carrotcake
앜ㅋㅋㅋㅋㅋㅋㅋ 인삼이 너무 귀엽게 나왔네요!
처음에 본 순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에 나온 아기그루트 느낌이었는데
너무 빨리 죽어서(?) 아쉽네요ㅠ_ㅠ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ㅎㅎ

저도 그리고 채색하면서 그루트가 떠오르더군요. 실제로 콘티 만들기 시작한건 2010년부터긴 하지만 ㅎㅎ

당근 케이크님 오늘도 잘 봤어요 :-)
인삼 물 안에서 끓어 죽는 표정 ...
(더 잔인하게 그려주세요)

웃으면 안되는데 이 댓글에서 터졌어요.................

꺅~ 해맑던 인삼이 차로....
인삼 지못미...

인삼이 죽었습니당...

오늘부터 보러왔습니다 :D
@lhamed 의 대문을 타고 왔어요 :D

오 대문 그려드린 보람이 있군요ㅋㅋ

허허허허허

허허허허ㅓㅓ허ㅓ허허ㅓ헣 만화 보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 >_<

재미있게 보구가요 ㅎㅎ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