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보스 밋업 후기] 좋은 옷 입고 좋은 사람들과 함께했던 WEBOSS with BLACK LAPEL

in #weboss6 years ago

안녕하세염 ;)

건강한 신체, 건전한 정신, 빛나는 지성은 잠시 접어두고
술이 최고다!!! 알콜에 홀릭된 운동주'술'사 @jiminkang 입니다 ;)

지난 주 금요일에 위보스 2차 밋업이 블랙라펠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2차 밋업은 스팀페이 가맹점으로 hot한 블랙라펠에서 열렸습니다.

테일러샵에서 모이는 만큼 이번 위보스의 드레스코드는 바로 정장이었습니다!
사실 정장 입을 일이 많이 없는데,
위보스를 위해서 오랜만에 입어보니...
'확실히 그 때의 나는 지금보다 날씬했구나...'
정장은 왜 사놓으면 작아지는거죵...?ㅠ.ㅜ

어쨋든 오랜만에 좋은 옷을 입고
좋은 곳(블랙라펠)에서
좋은 사람들(위보스 스티미언들)을 만나기 위해
두준두준 설리설리한 마음을 가지고 블랙라펠로 출발~!!

사진으로만 봤었던 블랙라펠이었는데
실제로 보니깐 정말 킹스맨 기지 같았습니다!
킹스맨 아저씨 나올 것 같은 블랙라펠이었습니당 ㅎ.ㅎ

이번 위보스는 위스키와 와인을 즐기는 자리였습니당!
특히 와인과 어울리는 치즈와 과일 등의 핑거푸드들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당!

정말 @annvely 님과 위보스 운영진들의 노력이 곳곳에 보였습니당!

2차 위보스 밋업에서는
빛 나는 지성을 채울 수 있는 강의와 두 손 가득히 채울 경품이 짱짱 많았습니다!

먼저 진짜 소뮬리에이신 @sommelier 님의 와인 강의가 열렸습니다!
눈 높이에 맞게 쉽고 재치있는 설명 덕분에
와인에 대해서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특히 저는 와인 보관에 있어서 팁을 줍줍하고 갔습니당 ㅎ.ㅎ

그리고 블랙라펠의 킹스맨 @ukk 님의 정장 강의가 있었습니다!
실제로 블랙라펠에서 디자인 된 옷들을 보여주시면서 설명을 해주셔서
귀에 쏙쏙!! 지식 줍줍 했습니다 ㅎ.ㅎ

강의가 끝나고 퀴즈시간이 있었는데 ㅠ.ㅠ
스마트폰으로 컨닝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저는 하나도 못맞춰서
아무것도 챙기지 못했습니당 ㅠ.ㅠ!!!

그래도 선물 받으신 분들 추추카 드립니당 +_+!

그리고 이어진 베스트 드레서 추첨~!!!
다들 셀봇하신거 아니져~~~~??!

가장 많은 표를 받은 @sukjunko @lekang @annvely @coddron 이 최종 후보에 올랐고!
저희는 불을 끄고 자신이 생각하는 베스트 드레서 뒤에 줄을 서기로 했습니다 ㅋ.ㅋ
이거 비밀이었는데 사진으로 보니깐 다 나오넹 ㅋㅋㅋㅋ;ㅋ;

가장 많은 표를 받은 @coddron @lekang 이 베스트 드레서로 당첨!!!
엄청난~~~~~ 경품을 겟겟 했습니당 ㅎㅎ.ㅎ

정말 어떻게 시간이 갔는지 모르게 완전 꿀꿀잼이었던 위보스!!!
위보스의 매력은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술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당!
흥해라 흥!!
앞으로 있을 위보스 밋업에도
많은 스티미언들께서 참여하셔서 꿀재미를 겟겟 하시길 바랍니당!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날이 적당해서
모든 위보스티미언들이 좋았다.
제가 감히 소환해봅니당 +_+

@sukjunko @aperitif @lekang @innovit @forhappywomen
@glory7 @tk0319 @agitungtengi @jaehyunlee
@str7motor @annvely @coddron @smile.jay @hyehyehye
@sumomo @kikiikik @danbain @ukk @sommelier

마지막으로 위보스 번외 사진을 풀어봅니다 ㅎ.ㅎ

이 구역 미친X은 나다! 머리에 꽃 꽂아따 @.@

지민캉, 르캉, 동기캉! 캉캉캉!

위보스 미녀라인 >_<
앤블리언닝, 꼬도롱, 수모모, 키키, 재경언닝, 헤헤헿 +
+ 그리고 나도...

블랙라펠 겸둥 지젤 +_+ 너와 내가....79? 놀랍쓰//

막간을 이용한 아페리의 와인교실 +_+
수강생은 나 혼자 ㅎ.ㅎ

신의 물방울을 버리는 소뮬리에님 !! 딱걸려썽!!! 내가 다봐썽!!!

그럼 진짜로 이만!!
위보스 사랑해용 +_+ the love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와!!! 무슨 하늘에서 내려온 선녀들과 나무꾼들이 훈남훈녀들이네요!!!ㅋㅋㅋ

뭔가 의식의 흐름대로 쓴 댓글이닼ㅋㅋㅋㅎㅋㅎㅋ

오호 이번에도 아페리님의 강의가 있었나보네요 :)
(그나저나 댓글을 보아하니 지민강님도 90라인인가 봅니다 헤헤 스팀잇에 동갑내기 친구들이 늠나 많은 것 같아요!

오홍! 저기 있는 아페리님 사진은 사실 몰래 도촬한거랍니당 :) 와인을 심도있게 드시길래 제가 찰칵찰칵 ㅋㅋㅋㅎㅋㅎ수강생은 저 혼자였어요 다음 밋업때 아페리님 강의 기대해도 좋을거같아요 ㅎ.ㅎ 근데 주희팤님도 90라인 이라구 들어또여 >__< 꺄 아홉수 스티미언들이 많아서 외롭지않네용 ㅜㅜ서른 오기전에 파티해요 우리 ㅜㅜ

고급미 뿜뿜!
너무 예쁘시네요 다들 :D
위보스 흥해랏~
지민님도 흥해랏~~

맞아용!! 블랙라펠이 진짜 킹스맨 같았어요 ㅎ.ㅎ!!
블랙라펠 덕분에 위보스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어용!!
나중에 서리우님도 오세용!!!!!! +_+!!!

반가웠어 지민캉. 지민캉 친화력이 대단했닼ㅋㅋㅋㅋㅋ

캉캉 동기캉이당!! 스트롱모티베이션!! +_+
나중에 우리 더 많은 talk about을 해보자

좋아!ㅋㅋㅋㅋ 더 많은 담소, 수다, 대화를 나눠보자~

지젤님 꼬셔서 하라고 부추겨 놓고 못간 저는...ㅎㅎ
아쉽네요~ 즐거운 시간을 담은 후기 잘 보고 갑니다 ㅎㅎ

흑 용이대디님 ㅜ.ㅜ 이번에도 용이대디님이 만들어주실 영상을 기대했었는데!!! ㅜㅜ아쉽네용!! 다음 밋업에서 봬요!!!+_+ !!

하아...기대를 하셨다니 아쉽군요...ㅎㅎ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ㅎㅎ

그래 기대하는 사람 많다니까 ㅎㅎㅎㅎㅎ

안녕하세요! IOST Korea입니다. 좋은 스티미언분들이 많이 계셨네요! 저희 이오스트팀도 이제 스팀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려합니다! 저희 IOST도 많은 관심부탁드려요!! 팔로우 및 보팅 누르고 갑니다 ^^

어머머 이오스팀 안녕하세요:)
방가워용!!

후기 사진 배합 너무 잘하셨는데요? 다음 밋업에서 또 뵈요!

ㅋㅋㅋ맘같아서는 모든 사진 다 올리고 싶었는데용ㅋㅋㅋㅋㅋㅎㅋㅎㅋ고르고 골라서 최대한 제가 잘나온(?) 이기주의적 마인드로 골라봤습니당 ㅎㅎ담에 또봬용 글로리님!! +__+

나도 너랑 79라는게 놀랍.... 캬캬캬캬 ㅋㅋㅋ
서로 얼굴에 침뱉기 퉤

친화력 하나는 乃인듯..

아닐세.... 나 낯을 많이 가릴세...

뿡까고 있넹!!!
설마 서리우님도.... 저와 79일까여???! 대에에박 엄청 어려보이는뎅!!!

ㅋㅋㅋㅋ리우형은 우리보다 나이많다고 ㅋㅋㅋ

어머머머머!!!! 대에ㅔㅔㅔㅔㅔㅔㅔ박.... 반성하자 우리...
오늘 팩하고 자자...

지민아... 나는 결혼했잖니...캬캬캬캬

사실을 말하는데 기분 나쁨(나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와서 멘탈 이상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분나쁠그 읎....

지젤님 79군요
동안이심

민지캉 이날 넘 너무너무너무 예뻤으 ~_~
운동복이 아닐때도 .... 여신하면 어뜨케 !!! ㅎㅎㅎ
(말 많이 안해서 더 예뻤다는..... ㅋㅋㅋ)

맞아여 저 입 안열어야 봐줄만하댔어욤ㅠ.ㅜ ㅋㅎㅋㅎㅋㅎㅎㅎ위보스 덕분에 정장입고 우아하기 와인마시구 짱짱 좋았더영!! 역시 옷이 사람을 만드는 것인가!????ㅋㅋㅋㅋㅎㅋㅎㅋ다음에도 이쁜 옷 입고 위보스 갈래여>__<

민지야 이날 솔직히 너한테 반할뻔. 이뻤음 ㅎㅎ

아페리... 오랜만에 봐야 이뿌다며!! 흥!!
일년뒤에 봐욧!!!!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081.52
ETH 3398.85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