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위보스 밋업 후기] 좋은 옷 입고 좋은 사람들과 함께했던 WEBOSS with BLACK LAPEL

in #weboss6 years ago

민지캉 이날 넘 너무너무너무 예뻤으 ~_~
운동복이 아닐때도 .... 여신하면 어뜨케 !!! ㅎㅎㅎ
(말 많이 안해서 더 예뻤다는..... ㅋㅋㅋ)

Sort:  

맞아여 저 입 안열어야 봐줄만하댔어욤ㅠ.ㅜ ㅋㅎㅋㅎㅋㅎㅎㅎ위보스 덕분에 정장입고 우아하기 와인마시구 짱짱 좋았더영!! 역시 옷이 사람을 만드는 것인가!????ㅋㅋㅋㅋㅎㅋㅎㅋ다음에도 이쁜 옷 입고 위보스 갈래여>__<

민지야 이날 솔직히 너한테 반할뻔. 이뻤음 ㅎㅎ

아페리... 오랜만에 봐야 이뿌다며!! 흥!!
일년뒤에 봐욧!!!!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69.28
ETH 3441.23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