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일장 참여> 여자

in #wc7 years ago (edited)

순간

나도 모르게 눈물이 핑 돌았다

목도 살짝 메어왔다

언제였지?

언젠가 느껴본적 있는 아픔 이었다

아팠던 연애의 헤어짐을 준비할때쯤이었을까

당황 스러웠다

고구마를 먹다 목이 메어 그때의 감정을 되뇌이게 될줄이야

image

Sort:  

글과 그림 매치 굿입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

@rosaria님~ 글뿐아니라 사진까지도 넘 감성적이에요 :)

감사합니다 시리님~ 내일 부터 시리님 께서 올리신 글 보며 플레이팅 공부 하겠습니다~~ ^^ 굿밤 보내셔요~~ :)

뭔가 마지막이 반전인데요? ㅎㅎㅎ

그런데 이해 가는 아픔입니다. 그 목이 꽉 막히는 듯한......

ㅎㅎㅎ 그렇지요~~ 누구나 알만한 아픔~~ 굿밤 보내셔요~ :)

자꾸만 무언가를 되뇌이게 되네요 정말....

:) allpass님은 부디 좋은 기억이기를 바래봅니다~

감성적 사진과 글 멋있습니다..!!

감사해요 지안님~ 아침부터 많은 비가 내리네요~ 감성 폭발하는 멋진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

언젠가 다시 사랑이 온 몸에 퍼져오는 그날-
고구마를 떠올리게 되실거에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626.54
ETH 2727.44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