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일장 참여] 대학생의 짝사랑 편지

in #wc7 years ago

백일장 열어 주신 @marginshort 님께 우선 감사인사드립니다.
백일장 가볍게 참여해보고자 이렇게 몇자 적어보려 합니다
제가 아마도 첫타자가 될 것 같은데
필력이 떨어져 백일장의 시작이 좋지 못할 것 같아 죄송스럽네요 ㅠㅠ

그쪽은 독강이신데 자꾸늦어요
매번 자리앉을때도 옆에 자리있냐고 물어보고 앉아야해요
그리고 진도어디까지 나갔는지 출석했는지 모르는분한테 물어봐야해요
그러지말고 내가 알려줄게요 자리도 맡아둘께요 우리 커피한잔해요

대학생의 풋풋한 짝사랑을 담은 짧은 편지글을 써보았습니다

너무 짧아 성의없게 느껴지셨다면 죄송합니다...

백일장이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백일장에 대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따라가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팀잇 백일장 개최 안내

Sort:  

어떤 글이든 상관없습니다 ㅎㅎ 제가 지금 여자친구를 만난것이 학부때라서 예전기억도 나고 간만에 설레이는 편지글이라 좋네요 ^^ 참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드디어 시작이군요 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붐디님 처럼 상큼해요~~ 아침부터 기분 좋아지는 글이에요~~ 얼른 몸 나으셔서 좋은 음악도 들려주세요 ^^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걱정해주셔서 김사합니다: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626.54
ETH 2727.44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