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 산책

in #walking3 years ago

20201226_215919.jpg

며칠만에 공원에서 산책 했다 .

눈이 온 다음 낙상 이 두려워 두문 불출 하다가

영상인 오늘 에야 나가 보았다 .

아직도 응달엔 눈이 녹지 않은 곳이 있었지만

좋은 길만 골라 걸었다

그동안 코로나 때문에 공원 운동기구에 금줄을

쳐 두었었는데 오늘 나가보니 해제가 되어 있었다 .

산책만 하고 돌아오느것이 미진하게 느껴 져서

항상 마무리로 운동 기구를 애용 하였기에

오늘 반가운 마음에 거리 두기를 염두에 두고

사람들과 떨어져 기구를 이용해 운동 하니

마음이 게운했다.

Uploading image #1...

Sort:  

[US$48.50](▼31%)[illy]★큐텐 최저가!!★일리 100캡슐/야콥스 100캡슐/돌체구스토 108캡슐/스타벅스 120캡슐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무료배송★

WWW.QOO10.COM

@upvu Hello sir
How your service works.

I think the restriction rules made people lazy. I feel on myself, when we have weekend and if it is cold outside, I do not have a mood to go out. But still we go at least for half an hour. Hope the weather gets better and we can have longer walking :)

(google-translator) 제한 규칙이 사람들을 게으르게 만들었다 고 생각합니다. 주말을 보내고 밖이 추우면 외출 할 기분이 안 돼요. 그러나 여전히 우리는 적어도 30 분 동안 간다. 날씨가 좋아지고 더 오래 걸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

Join the Steem Chamber over on Noise.cash .... Share your Steemit blog posts to earn BitcoinCash , Steem 🐳 upvotes + TRON on your Steemit posts. https://noise.cash/n/steem

좋은 게시물 나는 당신이 또한 내 게시물을 좋아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68.45
ETH 3162.8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