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tnamese food! Pho&BunchasteemCreated with Sketch.

in #vietnamesefood2 years ago

IMG_0790.jpeg

호주살이의 가장 큰 장점이 바로 다양한 국가의 음식을 맛볼 수 있다는 것이 아닐까.
다양한 인종들이 정착해서 살아서 현지 맛을 재현해낸 가게들이 많다.
베트남, 태국, 일본, 중국, 인도까지! 여행을 못가면 이렇게라도 위안 받을 수 있어서 좋은 듯ㅎㅎ.

사진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쌀국수와 분짜ㅎㅎ

My favorite Vietnamese food! Pho & Bun cha. Yummy Yummy💕

Sort:  

예전에 잠깐 어학 연수를 했던 곳인데.. 재밌는 기억들이 많았던 거 같네요. ^^

저도 호주 살았었는데 ㅎㅎ 저 향긋한 풀떼기들 ㅜㅜ 그립네요..

혹 호주살이 넘넘 부러워요 ㅠㅠ흐어어어 ㅜㅠ 워홀이신건가요?ㅎㅎ

호주!!부럽습니다~~^^ 진짜 외국 살다보면 한국 음식이 그립긴하지만 각국의 맛난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02.69
ETH 3413.5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