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LO STUDIO] 남자 모태 솔로들의 특징

in #video6 years ago

안녕하세요? @yolostudio 오PD입니다 :)

남자 모태 솔로들에게 궁금한 것이 있나요?


QnA 방식으로 질문에 대한 답을 스케치북에 적어서 서로 보여주는 이구동성 퀴즈에서 착안한 게임입니다.


유튜브 채널 : YOLO STUDIO

장소 : 마포구청역 근처 스튜디오

카메라 : Sony A7S2 3대


- 진행

Q. 나는 금사빠이다?

Q. 나는 이성을 보는 눈이 높다 낮다?

Q. 이성이 나를 좋아한다고 착각해본 적이 있다 없다?

Q. 이성과 단 둘이 데이트를 상상해본 적이 있다 없다?

Q. 현재 좋아하는 이성이 있다 없다?

Q. 미래의 여자친구를 그려주세요


“여자랑 눈만 마주치면 날 좋아하는 줄 알았어요...”


Sort:  

ㅋㅋㅋㅋㅋ 재밌게 잘 만드셨네요! 실력이 대단하십니다!
앞으로도 좋은 컨텐츠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ㅎㅎ 재밌는 컨텐츠 많이 만들겠습니다 :)

쥬...쥬륵...ㅠㅠㅠ

왜, 왜그러시죠? ㅎㅎ

보팅 남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562.85
ETH 2891.34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