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이야기/거래때 마다 돈버는 거래소 / GPX

in #venti6 years ago (edited)

암호화폐 거래소는 수수료를 지불 한다.

사람들이 생각할 수 있는 범위는
수수료가 무료 까지 일것이다.

혁신은
완전히 다른 방향에서 나타나게 된다.

돈버는 블로그
“좋아요” 돈이 된다면~

거래 할 수록
돈버는 거래소
고팍스

지급방법은 다양할 것 같다.

이용후기를 써주면 보팅을 해주는 스타일도 좋을것 이다.

SMT 로 간다면
GPX 란 코인을 만들어서
거래때 마다 포인트로 지급해 줘도 좋을것 같다.

거래소니
코인 상장은
그러게 어렵지 않을것 같다.

<스팀잇내 후기>
지급준비율 부분만 남겨 두고
파워업을 해서
거래소 관련 컨텐츠들에
대해서 보팅을 해준다면

스팀잇과 공생하며 윈윈 할 수 있을것 같다.

우선 이름이 나는 마음에 든다.

Go Pax
평화로 가즈아~

팍스 로마나

로마의 평화라고도 한다. 이 시대는 변경의 수비도 견고하였고, 이민족(異民族)의 침입도 없었으며, 국내의 치안도 확립되어 교통·물자의 교류도 활발하였다. 로마제국 내의 각지에서 도시(都市)가 번영하여 전 국민이 평화를 구가했다.
(두산 백과)

PS. 애픽스도
스팀파워를 아주 많이 보유 하고 있던데
어떻게 활용하여
에픽스로 유입시킬지
지켜 보는 재미가 있을 것 같다.

Sort:  

빗썸을 이용중인데 고팍스도 하나 만들어 놔야겠네요^^
즐거운하루 되세요~

저는 고팍스 하나 만들었습니다.

아.. 고팍스가 그런 특징이 있었나 보네요... 감사합니다..^^
그런데 고팍스는 어떻게 스팀잇 우측 상단 메뉴에 고정으로 박혀 있는거지요... ? 스팀 개발자들하고 제휴를 정식으로 한 건가요?.. 아니면 한국 유저들만 보이게 제휴를 한 것인지... 하고 많은 거래소들 중에 혹시 고팍스가 스팀잇에 붙어 있는 이유를 아시면 한 수 가르침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저도 자세한 건 잘 모르겠습니다.
고팍스 디파짓 계정
스팀 스달이 업비트로도 왔다 갔다 하던데
의문입니다

아.. 넵.. 답변 감사 드립니다~~^^
유튜브 잘 보고 있습니다..~ㅎㅎ

좋은 아이디어들이 가득하네요 ㅎㅎ 요즘 고팍스 게시글이 많이 올라오는 거 같습니다.

좋은 일들 많이 일어 났으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180.36
ETH 2642.0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