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었지만 감사드려요 - 연어책방의 스팀잇 왕초보 가이드북 후기 :)

in #venti7 years ago

KakaoTalk_20180311_223933319.jpg

안녕하세요 연어책방입니다. 😄
오늘은 포스팅을 두개나 하게 되네요 :)

한 포스팅에 덧붙여 쓸 수도 있지만
그럼 읽기가 어려워서요 ㅎㅎ

얼마 전에 저는 @worldinmyheart님께서 @venti님과 함께
무료로 나눠주시는 스팀잇 왕초보 가이드북 이벤트
당첨이 되서 우체국 택배로 책을 받게 되었습니다.

KakaoTalk_20180311_231737556.jpg
KakaoTalk_20180311_231740126.jpg

이렇게 말이에요! :)
실은 제가 회사에 있는 동안 우체국 아저씨가 집에 찾아오셔서
경비실에 보관 된 후로
경비아저씨와의 일정 조율에 실패해서
다다음날에나 받아봤던 것 같아요 ㅎㅎㅎ

제가 내려갈때마다 경비아저씨께서 식사하시는 시간과
순찰도시는 시간이 겹치지 뭐에요. ㅎㅎ

KakaoTalk_20180311_223934170.jpg

그리고 저도 이 감동적인 사인을 읽을 수 있었어요 ㅎㅎ
내용이 쉽고 부담 없는 분량이어서

오늘 지하철을 타고 오며 가며 뚝딱 읽은 것 같아요 :)
주변에 스팀잇을 시작한 친구와,
관심 있어하는 친구에게 소개시켜주고 싶은 마음이 들더라구요. ㅎㅎ

KakaoTalk_20180311_223934972.jpg

저의 아이디까지 이렇게! 😊

책의 사인에는 힘들어도 꾸준히 하면 보상받는다고
@venti님께서 적어주셨는데요.

저의 경우는
스팀잇을 하면서
정말 여러 블로거 분들이 도움을 주시는 바람에
큰 어려움 없이 지금까지 계속 스팀잇을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

말하자면 곱게 자란 온실속의 화초같은 자식(?)이라고
스스로 생각하기도 해요 ㅎㅎㅎ

물론 처음 시작하게 된 계기는
글을 쓰면 돈을 주는 블로그가 있다는 지인분의 권유였지만

그림을 그려본 적도 없는 사람이
고양이 그림을 그리면서 큰 수익을 기대할 수 있겠어?
생각하고 마음 편히 그림을 그리고 있고

또 그런 저의 노력에 비해 과분한
관심과 보상을 받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

이 책으로 제가 스팀잇 커뮤니티에
더 좋은 컨텐츠로 기여할 수 있으면 좋겠구요.
스팀잇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도
정말 단시간 내에 많은 도움이 되는 내용을
얻어가실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책을 집필하시고 보내주신
벤티님과 월드님 감사드려요 :)

이 글을 보시는 저의 이웃분들도,
https://steemit.com/kr/@worldinmyheart/5tthea-3

3차 배포 이벤트에 참여해보시기 바래요 :)

Sort:  

very good post my friend

you are most wellcome my friend

이 책 받으신 분들 후기가 많이 올라오네요.
이밴트 당첨은 항상 신나죠. :)

ㅎㅎㅎ 이벤트를 여는 것도 신나는 것 같아요.
물론 월드님은 많은 고생을 하셨지만요
저는 오늘도 점심시간에 우체국으로
갈생각에 기다려지네요 :)

이벤트 당첨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simtole님 :)

우왕 당첨 축하드려요 :)
이래서 스팀잇이 좋습니다!!

감사해요 판다팸님 :) ㅎㅎ
올해 처음 스팀잇 시작하고 얻은게 너무 많아요.

:) 꾸준히 고양이 그림과.. 나눔들 잘 보고 있습니다

나누고 나누는 스팀잇의 세계이네요 :)

연어책방님두 받으셨구나~!저도 이번 배포 이벤트에 참여해야겠어요~! 축하드립니다^^ 항상 고양이 그림 잘 보고 있어요ㅎㅎㅎ

@betty310님도 참여해보세요 ㅎㅎ 책이 쉽게 쓰여져 있더라구요 ^ ^ 저도 @betty310님의 캘리그라피 감사히 보고 있어요.

이벤트 당첨 축하합니다
그림 그린적 없다고 했는데...
고양이 그림 너무 잘 그리셔서
노랬습니다
재능이 대단하시네요
항상 응원 합니다^^

저는 따라그리기만 하는 수준이라서
이 정도는 도구만 있으면
누구나 하실 수 있어요 :) ㅎㅎㅎ
늘 감사드려요 옐로우캣님.

진짜 스팀잇 1도 모른다! 하면 이 가이드북 정말 필요한 것 같아요

네 맞아요 ㅎㅎ 그래서 아직 잘 모르겠다는 친구에게도 추천해주었어요 :)

이벤트 당첨되셨구나!! 왕 부럽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256.67
ETH 2327.64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