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께 보내드릴 책에 손이 빠지도록 응원글을 적었습니다! ㅋㅋ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worldinmyheart 월드입니다!

책이 나오니 마음의 짐이 날아가고 정말 행복합니다:) 어린 나이에 이런 귀중한 경험도 해보고 정말 소중한 하루하루가 이어지고 있네요. 오늘은 사무실에서 짬을 내어 책에 응원글 적기에 도전했습니다.

1a.jpg

이렇게 박스에 넣어 엄청난 숫자의 책이 도착했습니다. 우선적으로 배포해드릴 책을 포함해 약 200권 정도에 응원글을 적기 시작했습니다.

2a.jpg

좋은 기운 받아가시라고 한권한권 경건한 마음으로 적었습니다. 그런데 이게 보통일이 아니더라는...ㅋㅋ100권넘어갈 때부터 손에 경련이 일어나기 시작합니다. 손꾸락도 아프고...

2.jpg

그렇게 꼬박 두 시간 반 정도를 사무실 구석에 앉아 응원글 적는데 썼습니다. 그래도 즐거웠어요. 나의 피땀, 노력이 녹아있다고 생각하니 뿌듯하기도하고 행복했습니다.


많은 분들께 도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한동안 정신없었는데 이제 다시 즐거운 스팀잇 이야기 쓱쓱 써나가야겠네요! 발벗고 나서 도와주신분들, 응원해주신분들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스팀잇 뽜이링~낼부터 클래식글 다시 부활입니당:) 좀 더 재밌게 쓸 수 있게 고민해봐야겠네요.

Sort:  

KakaoTalk_20180227_113135977.jpg

살포시 인증샷 남깁니다 ㅎㅎ
직접 자필이라서 감동 두배입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cross23님:)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고생 많으십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넵 감사드립니다 브라이언님:)

고생하셨어요~!일이 있어서 신청도 못했었는데, 사진으로 봤는데 멋지셨습니다 ㅎㅎㅎㅎ

앗 지니님 감사합니다:) 지니님은 스팀잇 고수시니까~ㅋㅋ

스파 충전 중이었지만, 풀 보팅!! 정말 이런 노력을 하시는 분들이 계시기에 제 스파는.. 무덤으로 ㅋㅋㅋㅋ 4차때 신청해보겠습니다. 저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응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시린님 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다!ㅎㅎ

와.. 정성이 대단하세요~
받게되면 정말 소중하게 사용하겠습니다!

좋은 말씀 정말 감사합니다 ryuie님:)

정말 멋진 책입니다. 스팀잇의 세계를 안내하는 나침반과도 같은 소중한 글입니다. 지금 한 자 한 자 읽고 또 읽고 있습니다. 왕초보 가이드북이란 책제목처럼 정말 단, 3시간만으로도 충분히 스팀잇 세계를 이해하고 기초를 완성할 수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저도 아직 햇병아리이지만 저 책을 읽고 이렇게 댓글까지 달 수 있게 되었습니다. 멋진 책 출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읽고 빨리 적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emiye님 멋진 스팀잇 하실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사인도 아니고 일일이 응원의 문장을 적어주시다니
받는분들이 정성에 감동하시겠어요
전 이미 강의에서 받았다는거 ㅋㅋ
너무감사해요~^^

좋게 봐주시니 제가 더 감사드리죠~ 앞으로 자주뵙겠습니다 ktaewon님!!

수고하셨습니다...전 이번에 받을순 없지만 다음을 기약하겠습니다

앗 ㅠㅠrecode님 주사위 숫자가 낮으셨나요ㅠㅠ다음에 응모하시면 무조건 되실겁니다~

네...ㅜㅜ 좀 많이 낮아서 이번엔 되지 않았더군요.. 다음에 꼭 되면 좋겠어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정말 고생 많았어요
너무 받아보고 싶은 1인 ㅎㅎㅎ

감사합니다 다이애나님!!!2차 때 꼭 신청해주세요~

2차는 언제인가요? 달력에 표기해야될 듯

우와.. 너무 멋진 이벤트입니다!! 멋지시네요~팔 너무 아프셧겟어요 ㅠㅠ

팔이랑 손가락이 너무 아픕니다 ㅠㅠㅋㅋ멋진 말씀 감사드려요 성길님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004.40
ETH 3243.40
USDT 1.00
SBD 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