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후기]'스팀잇 왕초보가이드북' 1차 🎁 받았어요! (18.03.04)

in #vent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autokjk70 입니다.

@venti님과 @worldinmyheart님 께서 스팀잇
뉴비들을 위한 가이북을 만들어 주셨는네요.
1차에서 운이 좋게 당첨이 되어 선물로 받았습니다.

가방안에 쏙 들어갈 아담한 사이즈가 어디든 들고
다니면서 편하게 읽을 수 있는 크기라 좋으네요.

image

첫 장을 넘기면 @venti님과 @worldinmyhear
자필의 응원글이 쓰여져 있습니다.

image

저는 책을 사면 책의 앞면에 구입한 날짜를 적어
싸인 해 놓습니다.ㅎ

image
image
image

책의 목차를 보면 궁금했었던 궁금증을 풀어 줄
내용이 잘 정리가 되어 있어 금새 찾을 수
있답니다.

image

스팀잇 이전 로고와 새로운 로고가 찍혀 있네요.
밑에 것이 새로운 로고인지 책을 보면서 알게
되었다는~

image

image

스팀잇은 한번 게시된 글은 삭제가 되지 않으므로
게시물 작성할 때 주의사항도 꼭 숙지하여 할
글이죠.

image

수익을 10배 UP시키는 스팀잇 포스팅 사례에
관심이 가게 되더라구요~

image

스팀잇 팔로우 10배 늘리는 플랫폼 전략 또한
중요한 부분이겠죠?

image

보팅으로 응원 해 주신 스티미언님들의 명단이
적혀 있습니다.

스티미언님들을 위해 가이드북을

만들어 주신 @venti님과

@worldinmyheart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image


● 이전포스팅

이렇게 황당한 일이...?

Sort:  

Vent테그 venti 로 변경 부탁드려요

네. 변경했습니다^^

오호? 이런 좋은 것을 받으시다니!!
아무래도 저보다 먼저 고래가 되실 모양입니다!(배아파서 그러는거 맞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고래는 무슨?ㅋ
알찬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곧 행운이 도착하리라 믿습니다^^

오오 ㅎㅎㅎ 저도 받고싶었는데 못받았거든요 ㅜㅜ
축하드립니다!

제가 운이 좋았나 봅니다.
나중에 신청 한 번 해 보세요^^

부럽사옵니다.. ㅎㅎ
너무너무 갖고 싶네요 ㅋㅋ

뉴비분들에게는 유용한 책 입니다.
나중에 이벤트 잘 보시고 신청하세요^^

와 책 받으신 분들이 엄청 많으시네요?ㅎ

1차적으로 30명 배분이 되었습니다.
2차 모집을 하고 있던데~~
곧 행운이 찾아 올 겁니다^^

@resteemator is a new bot casting votes for its followers. Follow @resteemator and vote this comment to increase your chance to be voted in the future!

오~! 책 받으셨군요. 축하드립니다~ ~
저도 받아서 봤는데 정말 알찬내용으로 구성되어있는거 같아요 ㅎㅎ

@asinayo님도 당첨 되셨군요.
쉽게 설명되어 있어서 이해가 잘 되더라구요.ㅎ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clayop님이 지원하시는 스팀마노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https://steemit.com/steemmano/@steemmano/5abbhz 안내
https://steemit.com/steemmano/@steemmano/2018-3 신청

우와 축하드려요~!!!^^

고마워요.
해외미언님들은 넘 멀어서 배송이 힝들다고 ...ㅠ

와~ 1차로 받으셨군요~ 축하드려요!
맨아래 제 닉네임이 보여 순간 깝놀했네요 ㅎㅎㅎ

이번에도 접수하세요. 30명씩이니 확률은 높습니다.
행운이 있으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855.76
ETH 2540.09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