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는 건 사진 뿐이라는.

in #uzbekistan7 years ago (edited)

날이 춥다. 오랜만에 인스타에 사진이 올라왔다길래 봤더니 우즈벡시절 학생이 그때 사진을 올린거다. 그시절 우리들은 하나둘 '좋았다, 그립다'를 도배하며 댓글을 달았다. 그때도 아이엄마였던 학생들은 어느새 학부모가 되있었고 (우즈벡은 일찍 결혼하더라. 20대초반에 결혼이 일반적이고 늦으면 20대중반? 더 늦은건 흔하지 않은 일이다.) 나머진 이제 거의 아이 엄마가 되었다. 물론 그중에 나도 포함이었고...ㅋㅋㅋㅋ
시간이란 참...
외장하드에 있던 사진들을 꺼내보고 있다. 그때도 젊지 않은 나이라 생각 했었는데 지금에 비하면 너무나도 자유로운 나이었구나 싶기도 하고 웃음난다.

DSCF0671.JPG

여긴 대륙국가인 우즈벡의 몇 안되는 호수 중 하나인 침간이다. 수도인 타슈켄트에서 가깝기도 하고 아름답기도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다. 다양한 레포츠 활동도 있다.

P1000788.JPG

우리가 탄 리프트. 지금도 무섭다. 안전벨트 하나 없던 저걸 어떻게 탄건지...ㅋㅋ (힝.. 사진이 옆으로 누웠네 ㅜㅡㅜ)

P1000887.JPG

P1000959.JPG

우리가 간 부하라. 부하라는 한국의 경주 같은 곳인 듯하다. 구시가지와 신시가지로 구분하던 곳에 여러 사원들이 그들의 역사를 말해준다. 저안의 젊은시절 나는 참 어렸던듯하다. (사실 나보다 더 어린 동생단원도 있었지만.ㅋ)

IMG_0060.JPG

IMG_0064.JPG

우리가 사랑했던 히바. 썬언니와 이대세 그리고 나 황고래가 함께했던 여행. 머나먼 여행이었지만 즐거웠고 재미났던 여행이다. 그들이 참 그립구나.

SDC18627.JPG

이대세와 나. 생각해보면 우린 벌써 트렌드를 달리던 사람들이다. 저렇게 양말을 신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추억의 우즈벡 부하라 등 멋진 곳 구경 잘 했습니다 샘

감사합니닷~~~^___^

kr 태그를 안쓰시네요~~ 그걸 쓰셔야 노출이 잘 될텐데.. 여하튼 사진이 거의 없는 저같은 사람한텐 추억이 담겨 있는 사진이 참 부럽습니다. 가즈앗!!!

ㅎㅎㅎㅎ 넹 깜빡하고 kr을 놓쳤네요..ㅋㅋ 감사합니다~~

리스팀을 믿고 그냥 가즈앗!!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만해도 기분이 ㅎㅎㅎㅎㅎ

가즈앗!!!

오! 우즈벡 하늘이 너무 맑고 이쁘네여! 계곡도 너무 멋지네요...키야...

그것보다 더 멋진것은 소피아님의 트렌드를 앞서간 훼숀센스! 엄지척!

ㅋㅋㅋㅋㅋㅋ 그쵸?? 저의 패숀이 단연 자랑스럽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젊은 나라는 역시 결혼 연령이 낮네요
그곳은 결혼하면 집이랑 교육 문제는 어떻게 해결하나요

결혼식에 힘을 많이 줬던걸로 기억하고요.. 남자들의 부담이 많았던 걸로도 기억합니다. 학생 학비 남편이 준다고 했던것 같아요.. 기억에는 말이죠 ㅜㅡㅜ 저기 남자들도 살기 어려운 시대입니닷

집문제도 남자가 해결하나요
집값은 저기도 월급에 비해 비싸겠죠

흠... 전세의 개념은 없었던 걸로 기억하구요. 월세나 사는 것 같아요. 집값까지는 모르겠지만 학생들이랑 이야기 할때 남자가 돈이 많이 필요하다고 했어요 ㅋㅋㅋ

지참금 문화 같은것도 우즈벡에 존재할까요 ?

그런것 같아보였어요. 인상적이었던 것은 결혼식을 축제처럼 오래한다는거예요. 어떻게 보면 우리나라만 결혼식이 번개불에 콩구워먹듯인거지도 모르겠지만은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312.95
ETH 2458.7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