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lectron - korean translation(1,345 words) for pull request

수고 많으셨습니다.

ㅎㅎ저도 언급해주셨군요. 그런데 사실 왠만해서는 귀찮아서 그냥 넘어가게 됩니다. 사실 따져묻는것도 모양새가 별로 좋지는 않기 때문에 글쓴이가 약자일 수 밖에 없죠ㅠㅠ 그러니 정말 말이 안된다 싶을때 댓글로 이야기하는데 그래도 전 디스코드까지 끌고 가고 싶진 않더라고요.

그렇게 까지하려면 이유가 있어야 하는데. 보상을 더 받기 위함이라면 시간이 오히려 손해고. 정의 구현이라면 그렇게 해서 쉽게 바뀔 리뷰어라면 애초에 그러지 않았으리라 생각합니다^^ 가끔 스팀잇에서 오고가는 언쟁을 보면 상식선을 이미 넘어선 경우가 많아서 아 이성적으로 말해도 어차피 안통하는 경우도 많겠다는 것이 느껴지고 그러니 더더욱 어차피 쉽게 바뀌진 않을거고 이게 뭐 그렇게 중요한 문제인가 싶게되더라고요ㅎㅎ 다행히 아이디어쪽은 이전에 씨엠한테 월간1위임에도 점수가 낮은 사정에 대해 설명한뒤로는 좀 생각있는 리뷰는 알아서 직접 봐주는 것 같더라고요.

Sort:  

오픈 소스로 운영되는 암호화폐 프로젝트가 늘어나고 있긴 하지만 관리나 참가 측면에서 보면 잘 운영되고 있는 오픈 소스 프로젝트에 비해 아직은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프로젝트 운영자, 관리자들이 공헌에 참가해준 분들을 위해 노력해야 할 부분이 많은 것 같아요.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396.91
ETH 2446.23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