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wallet] show powerdown amount + clarification of "master password" vs "master key"

in #utopian-io5 years ago (edited)

Korean: steemitblog는 참고하시는 분이 많으셔서 이미 많이 알고 계시고 또 축하해주신 분들도 계셔서 감사합니다. 관련내용은 따로 포스팅하겠습니다.

  1. 오늘자 공지에 올라온 것 중 파워다운 금액보여주기가 제가 한겁니다. 이전에 busy와 esteem에도 제가 추가하기도 했습니다.

  2. 추가로 이건 어제 공지에 올라온 건데 간단한 것이지만 master key라는 표현은 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key를 pki(공개키암호시스템)에서 private key개념으로 생각하신다면 안좋은 정도가 아니라 잘못된 것이기도 합니다. 대응되는 public key라는 것이 없기 때문이지요. master password는 다른 키들을 생성하는 seed (씨앗) 개념입니다. 해당 부분도 수정요청해서 수정되었습니다.

다운보팅 생긴건 당연히 제가 한게 아니고. 정말 아 누구 아이디어인지 그렇게 바로 옆에 붙이는게. 물론 다행히 확인창이 한번 떠서 실수로 할 가능성은 없겠지만. 스팀잇 회사 내부 인력 리소스가 얼마나 부족한지 여실히 보여주는 사례인 것 같아 안타깝기도 합니다. 제가 고쳐보려다 이게 3군데에서 조금씩 다르게 보여지다보니 생각보다 여백 맞추는게 쉽지 않더군요. 특히 제가 stylesheet이런 거 이제 잘 모릅니다. 유저들 불만이 많으니 고치면 바로 반영해줄 것 같은데 능력자분들 이기회에 스팀지갑 공식 컨트리뷰터 되세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612.92
ETH 2607.9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