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ecline of busy.org posts - Need power up for newbies!

in #utopian-io6 years ago (edited)

Summary in Korean: busy.org (busy.pay말고)가 보팅을 너무 적게 해줘서 (busy.org보팅대상자 중) busy를 쓰는 사람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참고로 busy.pay를 쓰는 사람의 포스팅 수의 감소는 전체 포스팅 감소랑 비슷한 반면 busy.org만 더 크게 감소중입니다 (이부분이 나름 핵심 포인트). 계좌에 장기방치된 스팀 파워업해서 뉴비를 위해 보팅해주면 어떻겠냐는 취지의 글 입니다.

Sort:  

좋은 취지의 글입니다. busy, jjangjjangman 처럼 고정으로 보팅 받을수 있는 보상이 많아진다면 신규 유저가 들어올 가능성이 더 많아지겠지요?

@steembasicincome이란게 있더라고요. steem-ua개발자가 운영하는 것 같기도 한데 저도 아직 시스템을 잘 모르겠어요. 일단 가입은 한 상태입니다. 250임대했는데 아주 하루에 0.01씩 오르는 것 같네요ㅎㅎ 뭐 계속 올라만 준다면야ㅎㅎ

lightsteem은 최근 댑 분쟁을 지켜보면서 잠시 미루기로 했습니다. 저도 좀 바쁘기도 해서 새로운 걸 시작하면 초반에 신경 쓸 일도 많을 것 같기도 하고. 그리고 현재 댑으로 다 임대가 되면서 일반 글쓰는 사람, 보팅이 더더욱 줄어드는 추세인데 차라리 그 추세를 더 경험하고^^ 필요하다 느껴질때 하는게 좋겠다는 생각도 한편듭니다^^ 오늘 하루 잘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lightsteem 프로젝트는 현재 상황을 천천히 지켜보다가 시작하는게 좋겠네요. 그리고 제가 모르는 프로젝트가 많군요.ㅎㅎ 덕분에 또 하나 알아갑니다.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곰돌이가 @anpigon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8을 보팅해서 $0.005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2364번 $29.581을 보팅해서 $29.474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186.66
ETH 2353.20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