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ug fix] Incorrect vote value due to incorrect voting power

in #utopian-io6 years ago (edited)

Summary in Korean: 네드가 혹시 보팅가치가 $0.00으로 찍혀서 속상해서 보팅도 안하고 글도 안 쓰나 싶어서 고쳐주었습니다ㅎㅎ 원인은 Steem API가 주는 보팅파워가 마지막에 보팅한 시점 기준이라 진짜 보팅 파워는 지난시간 계산해서 재계산을 해야하거든요ㅠㅠ 그걸 안해줬네요. 희한하게 보팅파워는 제대로 해놓고 보팅가치는 그렇게 안해놨더라고요. 사실 효율적으로 하려면 코드를 몇군데 바꾸어야해서 같은 페이지에서 보팅파워를 두번 불러오는 비효율은 있는데 이미 로컬에 가져온 정보를 쓰는거라 큰 비효율은 아니고 부정확한거 보단 나으니 그냥 간단하게 고쳤습니다.

아무튼 그동안 보팅을 오래 쉬셨을 때 특히 스파 양이 많거나 파워업등을 대규모로 해서 변동이 클 경우 잘못된 정도가 무시못할 수준이었을텐데 이거 반영되면 고쳐지겠습니다. 깃허브에 수정요청해두었습니다.

ps. 사실 수정할게 하나 더 있긴한데(특히 네드같은 경우 적용해야할) 깜빡하고 이미 올린 상태고 이부분은 어차피 그와 독립적으로 수정을 해야하긴 하는 부분이라 따로 하나 더 쓰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Sort:  

덕분에 busy.org가 점점 좋아지고 있네요.ㅎㅎ 감사합니다. 덕분에 비지를 사용하며 익숙해지고 있습니다.

오늘 busy PR를 3개 했네요ㅎㅎ busy직원보다 더 열심히 일한듯ㅎㅎ

곰돌이가 @anpigon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8을 보팅해서 $0.005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2339번 $29.317을 보팅해서 $29.163을 구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gomdory 곰도뤼~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12.63
ETH 2348.79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