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usy - 3 new features and 2 bug fixes - powerdown information, zero payout, 3-digit precision, etc

in #utopian-io6 years ago

금액 소수점 3자리 표시는 정말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그리고 깃허브에 활동한 내역을 살펴보니 저보다 코딩 실력이 훨씬 좋네요. 그저 놀랍습니다.

Sort:  

에이 무슨 그런 말씀을ㅎㅎ 혹시나 좋아보이면 그건 원래 코드가 깔끔한거에 제가 덧붙인걸거고 모자란 부분있으면 제탓일 거에요. 그 반대도 있겠지만ㅎㅎ 아무래도 남의 거다보니 확바꾸기도 그렇고 좀 그런 부분이 있네요.

제가 프론트엔드쪽은 정말 기초말고는 잘 몰라서 처음엔 정말 단순한거에서 시간이 제법 많이 걸렸었네요. 지금도 제대로 이해하고 하기보다 그때그때 원하는 행동과 비슷한 코드를 찾아서ㅎㅎ 흉내내는 중입니다.

유토피안 보팅이 2라운드(처음엔 임박하긴했는데)나 건너뛰어서 디스코드까지 찾아가보니 이게 워낙 요새 보팅가치가 줄어서 얘네들도 애를 먹고 있더라고요. 시간순이 아닌 점수순으로 보팅한다고 낮은경우 지금 못받는 상황도 생기는 것 같더라고요.

참 esteem surfer가 정말 신대륙일 겁니다ㅎㅎ 버그와 개선할게 한두개가 아니라서. 근데 코드가 ㅠㅠ 난잡해요 제가 보기엔. 그래서 사실 오늘 한거까지 하고 안할지도. 비지가 그래도 최적화는 안된부분이 있어도 깔끔은 한듯. 굿카르마가 유토피안글쓰고 주소 남기라고 해서 남겼더니 자기네 계정으로 제법 많이 보팅해주고 갔네요. https://steemit.com/utopian-io/@blockchainstudio/esteem-surfer-2-0-5-comments-tab-and-delegation-detail-don-t-work-etc 유토피안 보팅온줄ㅎㅎ 버그리포트라 좀 민망해서 이야기 안하고 있다가 잘했다 싶더라고요. dev는 오늘 한것까지 머지되면 모아서 내려고요.

저도 굿카르마는 esteem 모바일 앱 초기 버전부터 관심 있게 보고 있었는데, 댓글을 달면 답변을 잘해주더군요.

그리고 사실 저도 컨튜리뷰터로 참여하고 싶은데, 남의 코드를 읽고 수정하는 게 너무 어렵네요.

esteem surfer도 한번 사용해봐야겠습니다. 요즘 덕분에 staging.busy.org 잘 사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blockchainstudio님 덕분에 스팀잇이 너무 재미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곰돌이가 @anpigon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2940번 $35.908을 보팅해서 $36.395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44.89
ETH 2608.1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