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하는Jaykim의 일상 #11] 스팀스쿨 첫번째 수업 참여후기입니당^^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aykim99 입니다

지난 토요일 저같은 초보 스티미언,
코인알못 들을 위한 스팀스쿨 1차 다녀왔어요
저도 생전 처음 밋업 이라는걸 해 보았는데요!

스팀스쿨에 대해 궁굼하실 분들이 계실것 같아 포스팅합니다^^

시간 : 토요일 14~17시
장소 : 르호봇 신촌 비즈니스센터

에서 진행되었어요^^ 매주 진행하실 계획이라고 하네요!

1차 스쿨 참여 수강생으로는
너무나 로맨틱한 꿈을꾸시는 @hodolbak 님 ,
아마도 여성분들이 알아두시면 좋을것같은 @newbijohn 님,
알고보니 음악을 너무 사랑하시는 최강동안 @bij1203 님,
이벤트의 달인 @soohyeongk
그리고 저 이렇게 다섯명 이었구요

스팀스쿨 교장선생님 으로 @successtrainer 님!

교수진에 이야기보따리 @tata1 님,
작은 얼굴에 사슴같은 눈을 가지신 @renakim 님 !

그리고 바쁜와중에 잠깐 짬을내어 들러주신 @skt1 님 까지 , 참여해 주셨습니다

1교시는 @tata1 님의 포스팅과 소통에 대한 강의였어요

저의 참가 목적은 사실 포스팅과 , 소통하는법에 대한 고민에 도움을 얻기 위함이었는데요...

문제는.....

지각을 하는바람에 거의 놓쳤어요ㅠ^ㅠ
며칠이 지난 지금까지도 두고두고 안타깝습니다..
20여분 남기고 들어간것 같은데
앉자마자 끝나버렸어요...ㅠ

사실 며칠전 인터뷰때 @tata1 님과 대화하면서
타타님이 하시는 스티밋 강의 꼭 들어보고싶다 ..!
라는 생각이 들어서 참여하게 됐거든요 ...
포스팅하는것, 그리고 스팀잇 정착에대한 고민이 있으신 분들은
타타님 강의 꼭 들어보심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2교시는
@renakim 교수님의 블럭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한 강의 였어요

스팀잇을 하고는 있지만, 블럭체인과 암호화폐에 개념조차 없던 저였는데,
레나킴님 강의 너무 쉽고, 재미있었어요.
덕분에 블럭체인이라는게 이런거구나,
암호화폐가 이런거구나 하고 첫발을 내딛게 되었습니다^^
이 강의도 너무 좋아서 꾸준히 듣고 싶어요.!

다들 바쁘신 와중에 꼼꼼하게 강의 준비해 주셔서,
정말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갑자기 나가게 되어서, 뒷풀이까지 참석하진 못했지만.

이렇게 온라인 으로 아이디로만 알고 지내던 분들을 직접 보고나니까.
스팀잇이 더 친목적인 커뮤니티로 다가오네요.

얼굴은 처음뵜지만,
금방 원래 알고지낸것 같이 편안한 기분이 들어서 놀랐어요.

글 보시는 여러분들 중에도 스팀스쿨 참여 원하시거나 관심있으신 분들은
@steemschoolkr 이곳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즐거웠습니다 ^ㅡ^ 저도 또 가려구요! 나중에 스팀스쿨에서 뵈어요

Sort:  

만나뵙게 돼서 즐거웠습니다 ㅎㅎ
그리고 모두.. @bji1203 님께 조금 더 특별한 관심과 사랑을..
오타가 있어요 ㅋㅋ

헛 ;; 그렇네요!!! 바로수정했어요 ! ㅎ
저도 너무 만나서 반가웠습니당^^ 자주자두 뵈어요~~~

자리를 빛내주셔서 감사드려요 담엔 라이브로 노래 들을수있는 자리도 마련할께요 :)

네 교장선생님~^ㅡ^ ㅎㅎ좋은자리 마련해 주시느라 고생많으셨어요!

스팀 스쿨이라는 것도 있군요
암호화폐 관련해서 여러가지 배울수 있어서 좋겠습니다

네넹 ㅎ 저도 새롭게 눈뜬 기분이에요 첫수업이라 수박에 줄기핥기 정도 했지만요 !

봽게되어 영광이욨어요~~~

저두용ㅎ 또뵈요 ! 이번주는 결혼식있어서 불참이에요 ㅠㅠ

잉? 이번주도 강의가 있었나염?

^^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뒷풀이 같이 못해 아쉽구요 ㅠㅠ

그러게요 ㅠ 저도 넘 아쉬웠어요 . 엄청 재밋었던것 같았는뎅..

아니 쟁쟁하신분들이 다 저기에...

고추참치님까지 오시면 !!! ^ㅡ^힛

Hi! It is very cool! 6

스팀스쿨이라는 것도 있군요? 스티미언님들 대단하신것 같아요~ 자발적으로 이런 멋진 프로그램도 기획하시고~ㅎㅎ 언젠가 서울가서 시간되면 저도 들어보고 싶네요~! ^^

그러게용 저도 밋업같은건 처음해봤는데 , 한번오셔요^^

즐거운 모임이네요^^
스팀스쿨이라니 그런게 있는지 처음 알았어요^^

네 ㅎㅎ 얘기하느라 시긴가는줄 몰랐어요 . 배움도 있고 즐거움도있는 학교에요

이런 밋업 너무좋죠 참석하고 싶어도 대전과 서울의 거리가... 후덜덜허니 이렇게 이야기만 듣고있습니다... 스팀스쿨 대전캠퍼스가 생기면 좋겠군요...ㅋㅋ

얼른 발전해서 대전캠퍼스 추진되면 좋겠어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7756.28
ETH 3792.28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