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즌 일본 여행, 프링글스 컵라면! 호로요이 신제품!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일본에서 조르바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최근 나온 신제품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한국에서 나오는 제품들과는 또 다른 새로운 먹거리를 맛보는 것도 여행의 한 즐거움인 것 같아요.

뭘 먹어도 맛있는 막입이라 맛을 표현하는 게 조금 부족하지만 이런 제품들이 있다는 걸 알려드리고 싶네요 :)

얼마 전 마트에 갔더니 눈길을 확잡아끄는 제품이 있더라구요. 화려한 디자인이 넘치는 주류 코너지만 그 안에서도 더 튀는 녀석. 일본을 찾는 관광객 분들이 참 좋아하시는 호로요이의 신제품, 후르츠 샹그리아였네요.

뭔가 축제같은, 과즙미가 느껴지는 디자인인 것 같습니다. 조금 찾아보니 이번 달 16일 한정판으로 발매되었다고 하네요ㅎㅎㅎ

와인에 과일을 넣어 마신다는 샹그리아인데요. 이번 신제품, 와인맛은 나는 것 같진 않지만 그래도 후르츠 믹스라는 이름이 아깝지 않습니다. 도수도 그렇게 높지 않고 기분 전환용으로 좋은 것 같아요 ^^

그리고 최근 마트에서 또 눈길을 끄는 제품이 있었습니다. 라면 코너에 왜 프링글스가 있지? 했는데 무려 프링글스 할라피뇨 + 양파맛 제품이 나왔더라구요. 라면 코너에 사진과 같은 제품을 보신다면 어떤 마음인지 이해하실 거에요ㅋㅋ

옆면에도 프링글스 아저씨가..! 컵라면 사이즈의 프링글스가 있으면 어떨까 라는 생각도 해봅니다. 검색을 해보니 일본의 한 인스턴트 식품 기업이 자사 제품 30주년, 프링글스가 나온지 50 주년을 기념해 콜라보를 했다고 합니다.

안에 있던 내용물을 다 넣고 물을 넣은 모습. 일본 컵라면에선 보기 힘든 고추가 눈에 띄네요. 하얀건 제품 이름대로 양파도 첨가!

맛이 궁금하실텐데요. 약간 매콤하면서도 과하지 않다고 할까요. 프링글스 과자 맛이 날 것 같지만 이름만 빼면 그냥 컵라면으로도 나쁘지 않았어요. 한국 라면과 비교하면 보통의 매콤함이지만 일본 음식에 익숙해져서 이 정도 매콤함으로도 충분히 속을 푸는(?) 느낌이었네요.

사실 이 제품은 재미로 구입했는데, 맛이 나쁘지 않아서 또 다른 자매품인 프링글스 사워크림맛도 한 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ㅎㅎㅎ

이번 시즌 일본에 방문하실 일이 있으시면 이런 신기한 제품들도 맛보시면 어떨까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이번 시즌 일본 여행, 프링글스 컵라면! 호로요이 신제품!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サングリア美味しそうだね、今度買ってみるね^_^

프링글스에서 라면도 나오는 군요^^

무슨맛일지 궁금하네요 ㅋㅋㅋ 편의점에서도 팔겠죠?ㅋㅋㅋ

앗 프링글스 라면?? 정말 맛이 궁금하네요.^^

안녕하세요.@trips.teem입니다. 프랑글스 컵라면 <-- 왜 갑자기 웃음이 나죠 ㅋㅋ 예전에 일본에서 라면 박물관을 갔었던 기억이 갑자기 나네요~ (참 다양한 라면을 만드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일본 방문했을때 하면 재미있는 일등을 많이 소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프링글스 라면이라니 특이하네요. 좋은 기념 상품인 것 같아요 ㅎㅎㅎ 호로요이는 저번에 @skuld2000님께서 후기를 올려주셔서 알게 되었는데, 저도 이런 종류의 과일맥주?를 좋아합니다 ㅎㅎㅎ 유럽에서는 보통 raddler라고 하며 판매하곤 하는데 0~4.5% 정도의 알코올을 함유하고 있어요. ㅎㅎㅎ일본에 가면 꼭 마셔보겠습니다!!ㅎ

안그래도 아마군님 포스팅이 생각나더라구요ㅎㅎ 정말루 기념품으로도 괜찮은 상품 같아요 ^^

뚜껑열면 느끼한 치즈와 감자칩 가득할줄 알았는데...
왠지 포장에 속은 느낌...ㅋㅋㅋㅋ

ㅋㅋㅋ저도 비슷한 생각을 했는데 말이죠. 얼큰한 짬뽕이 갑자기 땡기네요ㅠ

Hi @zorb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40 which ranks you at #381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79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프링글스 컵라면이라니...마트가면 잘 찾아봐야 겠네요 ㅋㅋㅋ

저는 호로요이보단 츄하이가 좋더라구용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3977.42
ETH 2760.27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