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같은 뷰가 있는 일본의 휴게소!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일본에서 조르바입니다 :)

얼마 전 가족 행사가 있어서 시코쿠섬의 마츠야마로 짧게 다녀왔었습니다. 저번에 다녀왔을 때에는 버스로, 비행기를 이용했었는데 이번에는 큰 차를 렌트해서 다녀왔는데요. 오사카 부터 고베를 지나 시코쿠라는 다른 섬으로 건너가는 길목에 있었던 휴게소를 한 곳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이런 곳도 있구나하고 봐주시면 될 것 같아요^^

날이 참 좋은 날이었습니다. 햇볕도 좋고 하늘도 파랗고! 오사카에서 시코쿠의 마츠야마 까지는 약 4~5시간 정도 걸리는 거리지만 중간중간 쉬어가며 갔던터라 좀 더 시간이 걸렸던 것 같습니다. 첫번째 사진은 오사카를 떠나가는 길에 있는 태양의 탑입니다. 볼 때 마다 만화 20세기 소년이 떠오릅니다ㅎㅎ

달리고 달려 어느 다리를 지나게 되었는데요. 바로 일본 본토와 일본을 구성하는 4개의 섬 중에 가장 작은 시코쿠 섬 중간의 이와지 섬으로 통하는 다리였습니다. 이름은 아카시카이쿄 대교 그저 창밖을 열심히 바라보고 있는데 곧 사진 찍을 만한 곳이 나오니 준비하라고 하더라구요^^

하늘이 정말 멋지고 지나온 다리도 뒤로 보이네요. 사진으로 보이는 도시에서 하루 쉬어갔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다리를 지나 조금 더 달려 휴게소에 도착했습니다. 근데 휴게소에 들어서자마자 눈길을 끄는 한 가지. 지나오면서 저 멀리 보이는 대관람차가 보이길래 저건 뭐지 했는데, 휴게소에 대관람차가..! 일본 대도시 어딜 가도 대관람차는 하나씩 있었던 것 같은데 휴게소에도 대관람차가 있네요.

대관람차에 조금 놀라고 휴게소로 들어섰습니다. 우리나라 휴게소 처럼 간단한 간식거리, 먹거리들을 판매하는 모습이네요. 역시 주말이라 사람들도 꽤 많았습니다^^

다양한 지역 특산품들도 있고 도시락들도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는 모습! 얼른 먹고 밖을 보고 싶어서 기념품 사진 찍을 생각도 못했네요ㅋㅋ

간단하게 밥을 먹고는 밖으로 나와봤습니다. 뻥 뚫린 뷰, 너무 좋더라구요. 근처에 살면 멀리 가지 않아도 휴게소만 와도 좋을 것 같은! 섬을 연결하는 역할을 하느라 역시 튼튼해보이고 정말 긴 다리와 멋진 하늘과 바다. 오른쪽으로도 바다가 계속 되는데 파노라마로 한 장 남길 걸 그랬네요^^

휴게소 옆으로 스타벅스도 입점해있더라구요. 야외석에서 커피 한 잔 하면 정말 기분이 좋을 것 같은!

오늘 포스팅의 마지막 사진은 대관람차와 스타벅스 간판이 함께 나온 걸로 마무리해봅니다.

차량을 렌트해 일본을 여행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이런 멋진 휴게소도 한 번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혹시나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랍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여행지 정보
● Awaji Service Area for Sumoto, 仮田-2568 이와야 아와지 시 효고 현 일본



그림 같은 뷰가 있는 일본의 휴게소!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휴계소가 아니라 놀이공원 같습니다^^

그런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곳이었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일본은 얼핏 보면 한국의 어딘 것 같은데, 좀 더 들여다보면 디테일의 풍경이 다르고, 뭐랄까 다른 운치가 느껴진다고 할까요~ 휴게소의 멋진 뷰였습니다 ^*

비슷하면서도 또 다르고 그렇네요ㅎㅎ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빗블루님 :)

안녕하세요 @tsguude입니다. 정말 제목 그대로 그림같은 뷰를 가지고 있는 휴게소네요 뷰 덕분에 장사가 잘 될것 같습니다ㅎㅎ 멋진 그림 잘보았습니다~^^

저런 곳이 집근처에 있으면 말 그대로 쉬러가도 돈 버는 느낌일 것 같아요ㅎㅎ

마지막 사진은 스벅에서 탐낼것 같은데요. ^^

앗 살짝 이거 아메리카노 한잔에 줄게.. 라고 말해볼까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늘 사진 장난아니내요^^ 즐감했습니다

부족한 사진도 감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일본은 여전히 공기가 좋네요 ^^

휴게소에 대관람차라니...ㅎㅎ 신기하네요!
아주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좋은 휴게소네요~

아~정말 놀랍고, 멋있는 휴게소네요~ 휴계소에 대관람차가 있다니..^^

마지막사진 참 좋습니다 ^-^

경치 너무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38.31
ETH 3137.77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