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가을 오사카에서 즐길 만한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오사카에서 조르바입니다 :)

트립스팀으로 계속 가을 관련 포스팅을 하고 있네요ㅎㅎㅎ 오늘은 이번 가을 시즌 오사카에서 즐기면 좋을 이벤트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편하게 봐주세요^^

오사카 모노레일을 통해 오사카 엑스포 기념공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오사카 도심에선 30~40분 정도 거리일 것 같아요. 조금 멀지만, 쇼핑몰, 아쿠아리움 등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입장료 250엔을 내고 입장을 했습니다. 만화 20세기 소년의 친구탑의 실제 모델이 입구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탑을 만든 사람이 천재라던데.. 아무리 봐도 왜 저렇게 기괴하게 지었는지 모르겠네요.

단풍이 예쁘게 물든 공원입니다. 엄청나게 넓은 곳에 잘 가꾸어진 공원, 박물관, 연못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곳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게 오늘 소개해드릴 이벤트가 열리는 장소네요.

이벤트가 열리는 입구에서 또 한컷. LOHAS FESTIVAL, 로하스 페스티벌입니다. 수제품, 재활용품 등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환경 활동을 장려하기 위한 마켓이라는 컨셉이에요.

참 다양한 부스가 설치되어 있었는데요. 300개 이상의 부스에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을 피크닉 같은 느낌의 부스들 :)

식물을 파는 부스. 한국에 들고 가기는 까다롭겠지만 구경만해도 재밌더라구요ㅎㅎ

아이들도 즐기는 동물 농장. 일본도 외곽으로 나가지 않으면 동물을 보기 힘든 것 같아요 :)

가구 등 작은 소품 들을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DIY 같이 직접 해볼 수 있는 이벤트도 많았네요. 아무래도 일본에 일반 가정집이 많다보니 정원을 가꾸고 꾸미는데 관심이 많은 것 같아요.

음악도, 먹을 거리도 축제에 빠질 수 없겠죠. 다양한 부스를 구경하다 먹을 거릴 사들고 잠시 앉아 음악을 즐겨도 참 좋을 것 같아요 :)

이벤트 소개는 이정도까지 하고, 올해 이벤트 일정을 알려드릴게요. 사진처럼 올해는 두 번 정도 이벤트가 열리네요. 시간이 되면 올해도 참여해봐야겠습니다ㅎㅎㅎ

꼭 이벤트가 아니더라도 이렇게 예쁜 가을 공원을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기회가 되면 이곳에서 한국에 있는 가족들이랑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네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시길 바라요 :)


여행지 정보
● 일본 오사카 스이타 시 센리반파쿠코엔 1−1 엑스포’70 기념공원



이번 가을 오사카에서 즐길 만한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Nice photo. 😊

Posted using Partiko iOS

환경활동 장려를 위한 이벤트라니 좋네요! 단풍도 이쁘게 들었고 보기 좋은 글입니다~ 잘보고갑니다:)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탑사진을 자세히 보고 있는데.. 천재성을 못느끼겠습니다.(역시..전 미술쪽은 약한듯합니다.) 가을에 가기 좋은 곳을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쿠아리움도 있다니!!
하루 정도 아이랑 다녀오기 참 좋는 여행코스가 되겠어요 ^-^

탑이 희한하게 생기긴 했군요
텐트도 치고 확실히 우리나라랑 비슷한점이 많은거 같아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오사카에 볼거리 놀거리가 많군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Hi @zorb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40 which ranks you at #475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85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90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0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0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오사카의 조르바님!!
아이들과가 보고 싶어지네요ㅎㅎ

친구와 절교 당하지 않아야 할텐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45.81
ETH 2420.35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