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하늘 내겐 정말 커다란 기쁨이야♪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일본에서 조르바 입니다.

이번 주 주말, 일기예보에서 25호 태풍이 또 한국은 물론 일본을 지난다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올 해 태풍 중에 가장 강력하다는 것 같은데.. 그래도 요 며칠 간 계속 되는 좋은 날씨를 즐기려고 하고 있습니다.

사진 정리를 하다 보니, 작년 가을 처음 일본에 와서 찍었던 사진들이 눈에 띄네요. 그래서 사진 몇 장 골라 올려보려고 합니다.

편하게 봐주세요 :)

노을은 세계 어디서 봐도 예쁘지만, 일본의 노을도 꽤나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일본에 처음 왔을 때 와이프의 집 근처를 탐색(?)해보겠다며 이곳저곳 다니다 집 부근에 있는 강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우연히 만난 하늘은 말도 안되게 멋진 광경을 보여주었네요. 넓게 뻥! 뚫린 하늘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 때 간 이후로 두번 정도 강을 찾았지만 노을이 질 시간대가 아니라 다시 이런 멋진 광경을 보진 못했지만, 전철을 타고 지날 때 예쁜 하늘이 보이면 가고 싶어지는 곳입니다. 사진 왼쪽으로 오사카의 높은 건물들이 멀리 보이네요. 뭔가 성스러운 느낌의 사진 :)

같은 날 찍은 사진입니다. 라이트룸으로 어두운 부분을 밝게 할 수도 있었지만 그대로 대비가 되는 사진도 뭔가 마음에 들어서 그대로 올려봅니다.

다음은 츠루미 료쿠치라는 공원이네요. 오사카에 있는 큰 공원인데 한국분들은 많이 찾지 않는 것 같네요. 잘 가꾸어진 공원도 있지만 큰 호수도 있어서 놀랐던 기억이 나네요. 푸름푸름입니다~

다음은 엑스포’70 기념공원이네요. 도심과는 조금 떨어져있지만 이렇게 녹지를 느낄 수 있는 공원이 있다는 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다양한 이벤트들이 열리는데, 올해도 한 이벤트를 기다리고 있네요^^ 우뚝 선 나무 아래로 자리를 잡은 사람들이 정겹습니다.

교토 사진도 빠질 수 없겠죠. 항상 아름다운 교토의 카모 강입니다. 빨갛고 노랗고, 하늘도 파랗고. 얼마 전 포스팅에 @jyinvest님이 가을은 색감의 계절이라는 댓글을 남겨주셨는데 딱 맞는 느낌입니다 :)

이 길은 교토의 유명 관광지 금각사쪽으로 가던 길에 찍은 사진인 것 같아요. 와이프랑 함께 가려고 아껴두었는데 올 해 가을에는 갈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많은 걸 바라지 않고, 함께 좋은 날씨를 즐기는 것만해도 충분히 기쁠 것 같습니다ㅎㅎ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도 아름다운 날 되시길 바랍니다 :)



가을 하늘 내겐 정말 커다란 기쁨이야♪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사진 한장 한장이 예술인데요~~!!
경치가 너무 멋있어요!!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zorba님 나중에 카모강 계절별로 보여주세요!!!!ㅋ 너무 좋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일본 여행기 많이 공유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하늘은 참 다양한 색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매일매일이 다른 하늘.. ㅎㅎ
by효밥

우와 구름이 엄청나게 큰 우주선 같아 보입니다.

하늘이 완전 예술입니다
한 폭의 아름다운 그림이네요

사진들이 정말 예술입니다 올해유난히태풍이 일본으로많이 가네요 피해없으시길바랍니다

와 첫번재 두번째 사진 예술이네요
섬나라 라서 그런가.. 노을 진게 너무 멋지네요.

Hi @zorb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05 which ranks you at #390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9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일본은 벌써 단풍이 저렇게 지는 군요 ㅎㅎㅎ
하늘 정말 이쁘게 담으셨어요!

첫 번째 노을사진 어마어마하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