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번의 가을도 참 아름답습니다 :) / Autumn In Melbourne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멜번 사진전

멜번 시티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일본에서 조르바입니다!
어제 교토에 가을이 오는 모습을 사진으로 남겨 봤는데요. 오늘은 옛날 사진도 정리할 겸 호주 멜번의 가을 모습 한 번 올려보려고 합니다. 트립 스팀 덕분에 추억을 정리하는 느낌입니다^^ 오늘도 편하게 읽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도시, 호주의 멜번입니다. 멜번에 약 1년 정도를 (띄엄띄엄) 지냈지만 그래도 4계절을 모두 봤었습니다. 늘 푸를 것 같던 도시도 가을이 되니 색이 변하더라구요.

늘 장을 보러 지나던 공원도 낙엽이 쌓이기 시작합니다. 예전에 늘 그랬듯, 습관처럼 따뜻한 커피 한 잔이 저절로 생각이 나는 사진이네요ㅎㅎㅎ

도시로 가봅니다. 멜번의 랜드마크인 플린더스 역으로 가는 길. 사람들의 옷차림도 점점 두꺼워집니다. 가을과 플린더스 역의 색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

플린더스 역을 지나, 야라강을 바라봅니다. 노랗고 빨갛게 물든 단풍도 아름답지만 하늘이 사기네요ㅎㅎ

야라강을 즐기며 조금 걷다보면 만날 수 있는 <내셔널 갤러리 오브 빅토리아> 다양한 전시회와 예술 작품들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어서 자주 다녔던 곳입니다. 사진은 갤러리 바로 옆에서 찍은 사진이네요. 단풍 사이로 지나는 트램.

갤러리 외곽으로 연못?을 조성해놨는데요. 관광객들이 동전을 던지기도 하고 앉아서 쉬기도 합니다. 당시엔 생각없이 찍었던 것 같은데 가을 빛이 좋네요.

다음은 내셔널 갤러리를 지나 한동안 걸으면 만날 수 있는 <멜번 전쟁기념관(Shrine of Remembrance)>이네요. 한국 전쟁에 참여했던 군인들을 기리는 기념비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주위에 단풍 나무 등 공원을 잘 조성해둬서 가을에 가도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전쟁 기념관 내부에서 본 멜번 시티모습. 뭔가 나른해지는 가을 느낌이 사는 것 같아 마음에 드네요. 추석 음식 가득 먹고 한 숨 자는 상상을 해봅니다. 이웃 분들이 그런 포스팅 해주시겠죠?ㅎㅎ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


여행지 정보
● 오스트레일리아 빅토리아 주 멜버른



멜번의 가을도 참 아름답습니다 :) / Autumn In Melbourne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일본에만계신게아니셨군요ㅎㅎ 멜번너무이쁘네요

멜번에서 많은 일들이 있었죠ㅎ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hyokhyokㄴ님ㅎㅎ 연휴 잘 보내세요 :)

멜버른 가을, 정말 아름답네요~

어딜가든 가을에는 좀 더 예뻐보이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ㅎㅎㅎ 댓글 감사해요^^

한장한장이 배경화면 같네요ㅎㄷㄷ

감사합니다 카나데님ㅎㅎ시험 공부 화이팅! 연휴도 잘 보내시길 ^^

맬번의 가을 참 좋네요....
호주는 공원이 참 인상적이예여..

안녕하세요 반님ㅎㅎ 예쁜 공원들이 호주를 사랑하게 되는 한 이유가 되는 것 같아요^^ 가족분들과 즐거운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캔스타님 조르바님 멜번 사진들보면 가고 싶은 마음 굴뚝!!!

안녕하세요 에일리님ㅎㅎㅎ 저도 캔스타님 포스팅 보며 대리만족을^^ 사실 해외 스티미언 분들 포스팅 보면 떠나고 싶은 곳이 굉장히 많지만요ㅎ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셔요^^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멜번 사진보니.. 왜이리 편안하죠? ㅋ 오랜만에 저도 송편을 먹고 낮잠을 잤습니다.^^ @zorba님도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trips.teem님ㅎㅎㅎ 편안해지셨다면 아마 송편 때문이 아닐지..ㅋㅋ 정말 부럽습니다ㅠㅎ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즐거운 추석 연휴 되시길!

푸른하늘에 뭉게 구름들이 너무 이쁩니다.
멜번은 사계절인가요 ?
요기도 너무 가보고 싶네요.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noisysky님 네 멜번도 사계절이에요ㅎㅎㅎ 봄 가을은 좋은데 여름에 40도까지 올라가고 난리에요ㅎㅎㅎ 겨울은 한국 겨울 만큼은 아니지만 춥긴 추웠던 것 같습니다ㅎㅎ 기회가 생긴다면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길 바래봅니다^^ 즐거운 추석 연휴 되시길!!

Hi @zorb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06 which ranks you at #395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9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85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3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6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726.56
ETH 3273.79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