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용산사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yangpankil27입니다.


대만에서 처음 방문한 사찰이 '용산사' 인데요. 이곳은 인상적인 부분이 몇가지 있습니다.

대만에서는
사찰의 명성도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공양물을 방문객이 가져갈 수 있는 곳이면 명성이 있는 사찰로 구별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곳 '용산사'도 공양물을 가져갈수 있는 곳인데요. 저도 몇가지를 가지고 와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또, 점꽤(사주팔자)를 볼수가 있는데요

빨강색 나무를 이용해서 한다는데요. 설명을 잘 못들어서...

그리고 향도 피우고, 공부의 신에게도 아이들이 공부잘 하도록 빌기도 하고 나왔습니다

어느 나라든 건강, 부, 공부... 는 공통사항인
듯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대만]용산사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저도 첫 대만여행에서 들렀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 시즌이 대만이 일교차가 꽤 나고 야간엔 은근 쌀쌀할 수도 있으니 컨디션 잘 관리하시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날씨는 다행히 나쁘지 않아 좋네요

즐거운하루보내세요~^^

아침에 대만 출발한다는 포스팅을 봤는데...ㅎㅎ 열심히 즐기고 계시군요!! 공양물을 가져가서 먹을수도 있군요!! 맛있게 드셨다니 다행이네요^^

이곳은 명성있는 사찰일수록 공양물을 준다네요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방문 감사해요 ^^
디클릭하고 갑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대만 아직 가보지 않았는데 자주 소식좀 전해주세요 ^^

방문 감사합니다 ^^
자주봬요 ㅎ
꾸욱 ~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건강과 부를 빌고 싶네요.ㅋㅋ

울곰님에게~
건강과 부가 가득하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tsguide입니다. 공양물을 나누어 먹는 사찰은 처음 보는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대만에서 사시나봐요~ ^^ 보클!

대만여행 하고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북이오(@bukio)가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15.26
ETH 2668.31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