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영상] 유럽 감성듬뿍!! 유럽영상 예고편 (Europe Preview Video)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ViDeo Creator jP 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영상은...!!! 바로 유럽🇪🇺입니다~! ㅎㅎ
지난 4월 11일 부터 5월 2일까지 약 3주간의 유럽을 다녀왔는데요~
프랑스🇫🇷 스위스🇨🇭 오스트리아🇦🇹 체코🇨🇿 슬로베니아🇸🇮 이탈리아 🇮🇹 그리고 바티칸🇻🇦!! 총 7개국 여행을 통해서 다양한 느낌의 영상들을 담아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 예고편 격인 프리뷰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예고편 먼저 보시고~!! ㅎ 유럽 본편 영상과 나라별 영상도 차차 공개하겠습니다~!!
그럼 즐겁게 감상해 주세요~!!! ^^


여행지 정보
● 프랑스
● 스위스 인터라켄
●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 체코
● 슬로베니아 Bled, 블레드 호
● 이탈리아
● 바티칸 시국



[여행영상] 유럽 감성듬뿍!! 유럽영상 예고편 (Europe Preview Video)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기대됩니다! 언능 본편을!!

감사합니다~! 몇 일뒤에 올라갑니다! ㅎㅎ

오호~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본편도 기대해 주세요~!

오~~~ 기대됩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로마갔을때 바티칸 갔는데 ~ 맞네요. 다른나라긴하죠! ㅋㅋ 국경을 넘는 느낌이 하나도 없어갖궁 ㅎㅎㅎ 신기했어요.

네 맞아요~ 국경이 어디인지도 모르고~ㅎㅎ

크으 오늘도 역시... 예고편으로 마음 설레게 하시네요 ㅎㅎ

항상 감사드립니다~ㅎㅎ

좋은 영상 팍팍 올려주시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영상 기다리고 또 기다립니다.^^ @kr-newbie@videocreatorjp님을 응원합니다.

ㅎㅎ 오늘도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